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중요한 업무가 있다면 집중력이 높아지는 월요일에 해결하는 걸 추천해요. 수요일, 친척들을 방문하거나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한다면 더욱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토요일에는 당신의 아이디어가 주목받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당신의 감을 믿어 보세요. 모두를 기쁘게 할 멋진 계획을 떠올릴 수 있을 테니까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사랑하는 사람들의 응원과 지지로 가득한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내면에 숨겨져 있던 야망을 발견할 수 있고, 이때 시작하는 모든 프로젝트에 행운이 따를 것 같아요. 수요일, 누군가의 어려움에 민감히 반응하고,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휴일 자원 봉사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토요일, 여행 계획을 세우며 즐거운 기분을 만끽할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고무적이고 멋진 조언이 필요하다면 나이가 많은 친척을 찾아가보세요. 수요일에는 창의적인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이미 곁에 있는 아름다운 풍경들을 발견해보는 걸 추천해요. 친구들과 완벽한 저녁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예술 공연이나 연극, 영화를 함께 관람해보고요. 토요일은 예산을 검토해보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는 마음을 차분하게 정리하고 중요한 목표를 다시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월요일은 새로운 일정이나 일상을 계획하고 실천하기 좋은 날이에요. 이번 주 당신의 키워드는 건강과 웰빙으로, 헬스장에 가입하거나 건강 전문가와 상담을 해볼 것을 추천해요. 토요일에는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니 모든 초대에 긍정적으로 회신해보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활기찬 한 주가 펼쳐질 것 같네요. 월요일은 새로운 프로젝트에 합류하기 좋은 날이에요. 낭만적인 기운이 가득한 수요일에는 파트너 또는 새로운 상대와 기억에 남을 만한 저녁 데이트를 하게 될 수 있어요. 토요일, 어려운 상황에 꼭 맞는 기발한 해결책이 마법처럼 찾아올 수 있습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월요일, 무엇이든 새로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는 기분이 들고,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은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날로, 창의적인 여가 활동을 즐겨보는 걸 추천해요. 가족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토요일로 일정을 잡아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월요일, 당신의 삶에 새로운 누군가가 찾아오면서 행복한 기분을 만끽하게 될 것 같아요. 업무 계획을 통해 희망적인 결과를 꿈꾸게 될 수도 있답니다. 수요일에는 연락이 끊겼던 오랜 친구나 친척과 이야기를 나누게 될 수 있어요. 토요일에는 풀리지 않던 문제의 진실을 알게 될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인내와 의지가 중심에 자리할 것 같네요. 월요일에 재정과 관련해 고무적인 조언을 해줄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누게 될 수 있는데, 아마도 가족이 될 가능성이 높아요. 토요일에는 신나고 재미있는 계획을 세우게 될 것 같네요. 특히 목공예 활동을 통해 풍부한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해결법을 발견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월요일, 친구 또는 친척을 만나거나 오랫동안 기다려온 소식을 듣고 신나는 기분을 만끽하게 될 것 같아요. 수요일은 휴식을 취하고 건강을 돌보기에 이상적인 날이니 자신을 위한 멋진 시간을 계획해보는 건 어떨까요? 토요일의 키워드는 여행으로, 비슷한 성향의 친구들에게 다양한 아이디어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에 원하던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월요일, 오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은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날로, 호감 가는 상대가 있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어요. 토요일, 최고의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을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는 가족과 친구들을 만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또한 깨진 관계를 회복하고 우정에 활기를 불어넣을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수요일에 계획을 세워보는 걸 추천해요. 토요일에는 마음이 힘들어질 수도 있는데, 문제들이 빠르게 해결될 수 있을 것 같으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월요일에는 상사 또는 고객에게 당신의 훌륭한 업무 성과에 대한 칭찬을 듣게 될 것 같아요. 수요일, 당신의 이름을 건 자발적인 프로젝트를 하게 될 가능성이 있는데, 이때 당신이 투자한 시간과 기술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이들에게 기쁨과 희망을 선물하게 될 것 같아요. 토요일, 친구들을 만나 여행 또는 깜짝 놀랄 만한 계획을 세우게 될 수 있어요.

2022년 12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