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 스타일, 펜디 바게트 백

W

바게트 탄생 25주년. 펜디는 그 독보적 스타일을 기념해 아카이브 속 가장 아이코닉한 소재와 장인의 기술로 재해석한 25가지 백 에디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잇 백의 시대를 열며, 이제는 어디에나 존재하는 바게트 백을 더블유의 시선으로 따라가보았다.

1999-2000 F/W 컬렉션의 ‘에스닉 애니멀리어’ 바게트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하나의 시그너처로 자리 잡은 레오퍼드 모티프를 시어링 위에 프린트해 새롭게 탄생한 바게트, 나노 사이즈 바게트는 모두 Fendi 제품.

2000 S/S 컬렉션의 ‘마이크로 비즈&각면 자수’ 바게트를 재해석했다. 마이크로 비즈와 각면 처리한 스톤 자수로 3D 효과와 반짝이는 질감이 특징인 바게트는 Fendi 제품.

1997-1998 F/W 컬렉션의 ‘비즈 자수’ 바게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마이크로 비즈, 90년대의 시그너처인 ‘쿠오이오’ FF 버클 장식 바게트는 Fendi 제품.

2000 S/S 컬렉션의 ‘패브릭&자수’ 바게트의 새로운 버전이다. 크리스털, 진주, 비즈, 파이에트를 손으로 수놓아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완성한 바게트는 Fendi 제품.

FF 로고 각인 연두색 바게트는 Fendi 제품.

1999-2000 F/W 컬렉션의 ‘알루미늄 파이에트’ 바게트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알루미늄 컬러의 스퀘어 파이에트 전체를 손으로 수놓은 바게트는 Fendi 제품.

1999-2000 F/W 컬렉션의 ‘에스닉 애니멀리어’ 바게트의 새로운 버전이다. 카우 프린트에 블루 컬러로 색을 입힌 하울라이트 스톤 FF 버클을 더한 바게트는 Fendi 제품.

1999-2000 F/W 컬렉션의 멀티컬러 ‘비즈 자수’ 바게트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다채로운 컬러로 반짝이는 라운드 비즈 자수로 추상적이고 기하학적인 패턴을 그려낸 바게트는 Fendi 제품.

패션 에디터
김민지
포토그래퍼
LESS
어시스턴트
이유림
세트
신호승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