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과 베르사체의 관능적인 아우라

W

눈부시고도 매혹적인 향기가 차가운 공기를 은은하게 감싸는 파리의 겨울. 배우 이세영이 베르사체 ‘크리스탈 컬렉션’ 퍼퓸에 물들었다.

블랙 미니드레스는 Versace 제품.

Beauty Note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는 여성의 매혹적인 모습을 표현한 향으로, 유자 향과 석류 향이 강렬하고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여기에 감미로운 앰버와 묵직하면서도 따뜻한 머스크 향이 더해져 매혹적인 향기가 은은하게 지속된다. Versace Parfume제품.

블랙 드레스는 Versace 제품.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크리스탈 누아’는 베르사체 크리스탈 컬렉션 중 가장 관능적이고 우아한 향기를 지닌 제품. 시원하고 톡 쏘는 듯한 블랙커런트 향과 묵직한 투베로즈, 따스한 플루메리아가 더해져 관능적인 잔향을 남긴다. Versace Perfume 제품.

니트 소재 드레스는 Versace 제품.

Beauty Note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정돈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과 빛나는 발색이 돋보이는 립스틱,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브왈 컬렉션(25 골디레드)’을 발랐다. 입술 안쪽 점막부터 입술 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채워 바른 후, 손가락으로 2~3번 볼에 톡톡 찍어 원을 그리며 블렌딩해 완성했다.

드레스는 Versace 제품.

Beauty Note

‘브라이트 크리스탈 앱솔루’는 여성의 매혹적인 모습을 표현한 향으로, 유자 향과 석류 향이 강렬하고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여기에 감미로운 앰버와 묵직하면서도 따뜻한 머스크 향이 더해져 매혹적인 향기가 은은하게 지속된다. Versace Perfume 제품.

재킷과 미니스커트는 Versace 제품.

재킷과 미니스커트는 Versace 제품.

Beauty Note

‘옐로우 다이아몬드’는 프레시한 베르가모트와 달달한 오렌지로 시작해 묵직하고 중성적인 느낌의 앰버로 마무리된다. 잘 차려입은 성숙한 여인을 위한 향기. Versace Perfume 제품.

톱, 재킷, 팬츠는 모두 Versace 제품.

Beauty Note

빛나는 첫사랑의 순간을 연상시키는 밝고 은은한 향의 ‘브라이트 크리스탈’. Versace Perfume 제품.

드레스는 Versace 제품.

Beauty Note

‘옐로우 다이아몬드’는 프레시하면서도 중성적인 향의 베르가모트와 달콤한 오렌지 향으로 시작해 묵직하면서 관능적인 앰버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고귀하고 성숙한 여성에게 어울리는 향. Versace Perfume 제품.

*이 기사는 브랜드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최성민
포토그래퍼
최문혁
스타일리스트
조보민
헤어
한지선
메이크업
오가영
로케이션
배우리
프로덕션
에이안비주얼컴퍼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