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보다 아름다운 밤을 위한 뷰티 아이템

W

당신이 잠든 사이 피부를 책임져줄 목적별 안티에이저.

Daily Care 너 하나면 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 화장대 앞에서 손에 잡히는 대로 펌핑, 얼굴에 대충 바르고 잠자리에 들기에도 벅차다. 복잡한 스킨케어를 소화할 여력이 없는 이들을 위해 더욱 스마트해진 요즘 안티에이저는 단순히 주름과 탄력에만 관여하지 않는다. 미백, 모공, 각질, 장벽 개선 등 멀티 기능으로 하나만 발라도 충분하기 때문이다. 낮보다 아름다운 밤을 위한 뷰티 제품이 쏟아지는 지금. 더욱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노화의 흔적을 지워줄 데일리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1. Guerlain 아베이 로얄 더블 R 리뉴 앤 리페어 어드밴스드 세럼 화이트 허니와 AHA, PHA 성분이 새롭게 추가된 업그레이드 더블 세럼. 각질과 모공을 관리해 광채와 탄력을 모두 개선해준다. 30ml, 223천원. 

2. Poiret 수블리메 린퓨지옹 순식간에 스며드는 워터 타입 에센스. 펜타-리페어 콤플렉스와 녹차 추출물이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100ml, 62만원. 

3. Primera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 C와 주름을 개선하는 레티놀은 공존이 어려운 대표 안티에이징 성분. 이를 안정적으로 배합해 흡수율을 높이고 자극을 줄였다. 15g, 35천원. 

4. Biotherm 세라 리페어 장벽 강화 크림 매일 조금씩 줄어드는 피부 속 세라마이드를 채워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함과 잔주름, 피붓결을 개선한다. 125ml, 119천원대. 

5. Oera인텐시브 퍼밍 세럼 눈에 보이지 않는 얇고 투명한 막을 형성해 피부를 즉각적으로 끌어올린다. 턱 밑, 페이스 라인이 고민이라면 2주간 꾸준히 사용해볼 것. 40ml, 33만원대. 

6. Chanel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피부에 닿으면 워터리하게 변하는 고농축 리페어 오일 세럼.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인 수블리마지의 핵심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을 최대로 담았다. 15ml, 695천원. 

7. Dior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리치) 마치 코트를 입은 듯 피부를 든든하게 보호해주는 크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표면과 피부 속까지 개선하는 3단계 효과가 생기 넘치는 장밋빛 피부로 가꿔준다. 50ml, 55만원대. 

8. Cle de Peau Beaute라 크렘므 브랜드 40주년을 기념해 밤하늘을 담은 패키징으로 다시 태어났다. 밤 시간대에 피부의 피로와 손상을 회복하고 탄력과 유연성을 강화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 30ml, 68만원대. 

Special Care 피부를 위한 휴식 

피부가 퍼석하고, 칙칙하고, 늘어지고, 뭘 해도 부족하게 느껴지나? 피부 컨디션이 호전되지 않을 때는 잠시 시간을 내 피부를 정성스레 어루만져주자. 스킨케어 단계에 오일을 추가하거나, 마스크를 도톰하게 올려 유효 성분을 충분히 침투시키면 없던 윤기가 맴돈다. 마사저를 활용해 뭉친 근막을 이곳저곳 풀어주면 쫀득하게 올라붙은 코르셋 피부를 마주할 수 있을 터. 노화에 취약한 눈가와 움직임이 많은 미간, 입가 등 신경 쓰이는 국소 부위를 집중 공략해도 좋다.

1. La Prairie 퓨어 골드 레디언스 녹터널 밤 골드 입자가 부족한 영양과 광채를 채워주는 크림. 쿨링 효과의 대리석 마사저로 얼굴과 목, 쇄골로 이어지는 림프를 자극해 독소 배출을 돕고 근육을 풀어준다. 60ml, 1294천원. 

2. Swiss Perfection RS28 셀룰라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동결 건조된 고농축 성분을 앰플에 섞어 사용하는 방식. 4일에 한 번꼴로 희석해 바르면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고 주름을 예방한다. 50mg+3ml, 각 7개입, 1109천원대. 

3. L’Occitane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 기존 유스 오일보다 10% 더 농축된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을 담았다. 에멀션이나 크림에 믹싱해 바르거나 스킨케어 첫 단계, 또는 마지막 단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자. 30ml, 15만원대. 

4. Kiehl’s 미드나잇 오일 에센스 달맞이꽃 오일, 스쿠알란 등 10가지 오일을 블렌딩한 고농축 영양 오일. 이마, 볼, 턱에 찍어 바른 뒤 지압점을 자극하며 마사지하고, 손바닥 체온으로 감싸 깊숙이 흡수시킨다. 30ml, 75천원대. 

5. Athe 바이탈 에이 프라임™ 레티놀 앰플 자극을 줄이고 효능을 높인 3세대 비건 레티놀을 0.15% 함유했다. 소량씩 바르기 시작해 천천히 증량하고, 처음 14일간은 격일로 사용한다. 30ml, 55천원. 

6. Venn 콜라겐 인텐시브 피토-레티놀 리서페이싱 마스크 얼굴에 고루 펴 바른 다음 10~20분 후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톤과 주름, 모공을 모두 개선한다. 50ml, 155천원. 

7. Suqqu 비아룸 더 스무딩 크림 글루코사민, 아미노산 유도체 등 6가지 보습 성분이 윤기를 채워준다. 도자기 소재의 애플리케이터로 눈가, 입가, 이마 등 주름진 부위를 꾹꾹 눌러줄 것. 15g, 25만원. 

8. Givenchy Beauty 르 스왕 느와 아이 크림 심해 추출물을 담은 기존 르 스왕 느와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아이 크림. 3개의 회전식 구슬이 장착된 마사저가 눈가를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20ml, 241천원대. 

뷰티 에디터
천나리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