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과 함께한 제주의 푸른 밤

W

지난 9월 22일 샤넬은 작년에 이어 다시 한번 제주도 신라호텔에 팝업 부티크를 열었다. 샤넬 하우스의 불멸의 코드인 트위드에 경의를 표한 2022 F/W 컬렉션과 함께 수많은 셀럽이 자리한 그날, 제주의 푸른 밤을 더블유가 함께했다.

샤넬 팝업 부티크의 버건디 컬러 공간. 다채로운 백과 액세서리가 가득하다.

제주 샤넬 팝업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는 샤넬의 클래식한 백들.

샤넬의 팝업 부티크 오프닝을 축하하기 위해 제주에 온 배우 박형식과 한효주. 서로 안부를 물으며 반갑게 인사한다.

샤넬의 앰버서더 김고은이 트위드 재킷과 사이하이 러버 부츠를 근사하게 소화했다.

2022 F/W 컬렉션 런웨이 영상에 등장한 자신을 발견하고 웃음 짓는 모델 신현지.

우아한 니트 드레스를 착용한 배우 김유정.

제주 팝업 부티크에서 만나 반갑게 담소를 나눈 배우 한효주와 박형식은 마치 다정한 오누이 같았다.

2022 F/W 의 거의 모든 룩에 매치되었던 키 아이템인 니트 소재 타이츠를 근사하게 소화한 모델 아이린.

트위드 셋업을 발랄하게 소화한 모델 김아현.

샤넬 팝업 부티크의 아늑한 살롱. 이곳에서는 최신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 팝업 부티크의 오프닝을 축하하기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준 배우 한효주와 김고은.

꽃무늬 니트 크롭트 톱과 진주 목걸이를 센스 있게 매치한 모델 신현지.

배우 김유정은 컬러풀한 니트 카디건을 선택해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검정 트위드 재킷을 근사하게 소화한 배우 한효주. 2022 F/W 컬렉션의 앙증맞은 하트 케이스 백을 쿨하게 매칭했다.

샤넬 제주 팝업 부티크의 오프닝 파티를 즐기는 모델 아이린과 신현지.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은 모델 김아현.

매장 곳곳에 배치되어 있던 최신 컬렉션 룩을 입은 마네킹

서울에서도 보기 힘든 클래식 백을 이곳 제주 팝업 부티크에서 다채롭게 만날 수 있었다.

2022 F/W 컬렉션에 등장한 로고 장식 러버 부츠는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이다.

2022 F/W 컬렉션에 등장한 로고 장식 러버 부츠는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이다.

샤넬 팝업 부티크를 천천히 돌아보는 배우 김고은.

제주신라호텔 6층에서 로비를 통해 들어오면 맞이하는 안락한 화이트 & 베이지 공간.

샤넬 팝업 부티크에서 마주해 깊은 대화를 나눈 배우 김고은과 장윤주.

패션 에디터
김신
포토그래퍼
고원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