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타나 봐

W

건조한 가을바람에 바싹 메마른 피부 가뭄을 해결할 신상 수분템 6. 

1. Origins 진징™ 에너자이징 젤 크림 지친 피부를 재충전하는 커피콩 성분과 맑고 영롱한 피부를 선사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촉촉한 젤 제형 크림. 인삼 추출물이 피부 광채와 탄력까지 개선한다. 75ml, 57천원대. 

2. Charlotte Tilbury 콜라겐 슈퍼퓨전 페이셜 오일 아보카도, 올리브 등에서 추출한 자연 성분이 거친 건성 피부에 영양 가득한 수분을 채운다. 산뜻한 오일 보호막이 수분 손실을 방지해 속건조까지 케어한다. 30ml, 108천원. 

3. Barneys Newyork Beauty 글로세라™ 리치 크림 보습과 안색 개선에 효과적인 비타민 CE가 풍부한 클라우드 베리 등의 글로셀라 콤플렉스를 담았다.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보습 장벽을 형성한다. 50ml, 148천원. 

4. Cle De Peau Beaute 래디언트 스카이 컬렉션 더 세럼 3가지 해조류 추출물이 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꾸는 가벼운 에센스. 파리의 주얼리 디자이너 ‘엘리 탑’과 협업한 별자리를 새긴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인다. 50ml, 30만원대. 

5. Estee Lauder 소프트 클린 인퓨전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로션 15가지 아미노산이 수분을 끌어당기고 수련꽃 추출물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다. 실크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일품. 400ml, 76천원. 

6. Physiogel 사이언수티컬즈 아쿠아-메이징™ 앰플 세럼 3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보습을 충전하고 수분 손실을 빠르게 회복하는 앰풀. 피부 장벽 개선 효과의 판테놀도 함유해 진정 효과도 뛰어나다. 30ml, 5만원.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