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메이크업의 새로운 챕터, 꼬메뜨 콜렉티브(COMETES COLLECTIVE)

W PROMOTION

샤넬이 하우스의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독창적인 비전과 신선한 감각의 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 꼬메뜨 콜렉티브(COMETES COLLECTIVE)를 선보인다.

선구적인 시각과 거듭된 우연. 성공으로 쓰인 가브리엘 샤넬의 이야기는 그녀의 타고난 재능과 운명에서 비롯되었다. 그녀의 재주는 탁월한 스타일링 감각과 훌륭한 영감을 낳는 대화였고, 당시 그녀가 사용했던 언어는 오늘날 샤넬 고유의 철학을 정의한다샤넬에서 아름다움은 독특함, 매력, 자아를 찾는 과정, 가지 요소로 정의된다. 아름다움은 과거를 통해 더욱 풍성해지고, 지금 순간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으며, 대담하게 미래를 내다보는 무한한 여정이다.

창조적인 교류를 열망하는 샤넬이 미래의 아름다움을 그려 나가는 인재로 구성된 그룹, 꼬메뜨 콜렉티브 (COMETES COLLECTIVE) 함께한다.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는 꼬메뜨 콜렉티브에 힘을 실어 주고, 다양성을 바탕으로 새로움을 향한 의지를 다지려 한다. 혁신과 포용을 다루는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에 새로운 가능성의 문이 활짝 열린다는 뜻이다. 2022 10, 유망한 인재로 구성된 꼬메뜨 콜렉티브는 고유한 방식으로 샤넬의 컬러 팔레트와 쉐이드를 확장하고 기존의 아이코닉한 제품을 새롭게 해석하며, 샤넬 하우스의 창의적 언어를 더욱 풍부하게 재구성할 예정이다. 오늘, 그리고 앞으로 메이크업이 우리 삶에서 차지하는 역할을 새롭게 떠올리고, 다시 만들고, 혁신적으로 재구성할 것이다

전통의 계승, 협업, 공동 창작은 샤넬 하우스를 살아  쉬게 하는 정신이자 꼬메뜨 콜렉티브의 핵심 가치이기도 하다. 이들은 다양한 영감과 전문성의 교류를 바탕으로, 향후 새로운 인재와 관점을 통해 더욱 풍성해질 다채롭고 독창적인 대화에 참여할 것이다. 꼬메뜨 콜렉티브는 아름다움은 개개인이 지닌 무궁무진한 가능성, 다양성, 개성을 자유롭게 드러냄으로써 비롯된다는 신념으로 하나가 독립적인 아티스트들이 모인 자리이다샤넬과 공통의 가치를 공유하는 꼬메뜨 콜렉티브의 멤버는 신선한 감각과 독특한 비전으로 뷰티를 다루는 아티스트들로 선정되었다. 이들은 여성이 자신을 바라보는 시각을 탐구하는 샤넬의 전통에 선구적인 챕터를 선보일 것이다. 모든 아티스트는 독특한 비전을 토대로 자신만의 시즌 컬렉션을 제작하고, 협업을 통해 제품을 공동 출시할 예정이다.

Ammy Drammeh

Cecile Paravina

Valentina Li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는 유망한 인재로 구성된 커뮤니티를 통해 혁신적이고 당대를 정의하는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창조해냈던 기업가, 가브리엘 샤넬의 뒤를 잇고자 한다샤넬은 독창성과 전문성, 아름다움을 향한 자유롭고 진정성 있는 비전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아티스트와 함께하게 것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 꼬메뜨 콜렉티브에 함께하게 번째 아티스트는 각자의 분야에서 보여준 독보적인 행보와 협업을 향한 열정으로 영감을 선사하는 에미 드라메, 세실 파라비나발렌티나 리이다. 앞으로 이들은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후원을 받아 새로운 컬렉션을 만들고, 수많은 고객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새로운 챕터를 향한 설레는 첫걸음을 샤넬의 꼬메뜨 콜렉티브 컬렉션은 2024 1월에 공개된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