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계획을 실행에 옮길 때입니다. 일요일에는 지난 달부터 기다려 온 건강 또는 직장 문제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 설득하기 매우 어려운 사람들에게 열정적으로 당신의 아이디어를 어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취업 면접이 순조롭게 풀리고,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다면 목표치 이상을 달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어떤 일에 대해 너무 생각을 많이 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몇 달간 연락이 없던 사람에게 갑자기 대시를 받거나, 매력적인 누군가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을 수 있어요. 목요일, 사교 생활 영역을 넓히고 싶다는 마음이 들면서 다양한 것을 시도해보는 시간을 보내게 될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가족간의 정이 끈끈해지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형제자매 또는 부모님과 힘을 합치는 일을 통해 공동체의 힘을 깨닫게 될 것 같고요. 유난히 분주한 시간들을 보낼 수 있는데, 주변에는 기꺼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줄 친구들과 이웃들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목요일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목요일, 깊은 생각에 잠길 만한 상황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날카로운 시선으로 중요한 논점에 대해 섣부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아이디어를 꿰뚫어 보고, 정직한 충고를 하게 될 것 같네요. 토요일, 오래된 상처에 완벽하게 선을 긋게 될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직장에 지원하거나 상사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절호의 기회입니다. 당신의 고유한 기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어요. 수입운도 좋은 편이네요. 목요일은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은 날로,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해두는 걸 추천해요. 토요일, 내키지 않는 일도 멋지게 해낼 수 있는 용기와 결단력이 더해질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낙관적인 한 주가 이어질 것 같네요. 흥미로운 계획을 실행에 옮길 날을 기다리고 있었다면 이번 주에 시도해보아도 좋겠어요. 목요일에는 당신이 가진 창의적인 기술을 전 세계에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답니다. 토요일, 당신 주변에 매력적인 누군가가 나타나게 될지도 몰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상황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거나 어떤 부정적인 사고방식이 당신을 궁지로 몰아넣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 같네요. 목요일에는 친척들과의 대화를 통해 마음이 치유되거나 소중한 기억을 떠올리게 되면서 감정이 격해질 것 같아요. 토요일, 이제는 가정 문제를 마주할 때가 된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새로운 친구나 동료가 생길 가능성이 엿보이네요. 목요일, 몇 달 동안 당신을 힘들게 했던 문제의 진실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현명한 해결책을 발견하게 될 수 있고, 주말에는 당신을 놀라게 할 만한 비밀에 대해 듣게 될 수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일요일, 이력서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얼마나 능력 있는 인재인지를 깨닫게 될 것 같아요. 목요일은 가장 운이 좋은 날로, 상사 또는 당신이 깊은 인상을 남기고 싶었던 인물이 당신의 의견에 동의해줄 것 같아요. 재정 상태를 잘 유지하고 싶다면, 토요일에 시간을 투자해 예산을 세워 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진취적인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큰 계획을 세우거나 여행 또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각해보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목요일에는 자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더 강하고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으면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요일, 대담한 결정을 내리게 될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는 말처럼, 다른 사람과 협력한다면 일을 더 체계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데이트 일정은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목요일로 잡아보는 걸 추천해요. 감정이 깊어지는 토요일에는 마침내 앞으로 나아갈 준비가 되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가까운 관계에 있는 사람들과 더욱 돈독한 유대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로맨틱한 기운이 느껴지는 목요일에는 멀리서 바라만 보았던 그 사람과 더욱 가까운 사이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요일, 친구 관계와 사교 생활이 중요하게 자리하는 날입니다.

2022년 10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