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에 가면 들러야 할 신상 맛집 2

장정진

망원동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신상 스팟

제로햄 Zero Ham

당산동에 있던 제로햄이 망원동으로 이전, 새롭게 문을 열었다. 가공육을 메인으로 한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는 이곳은 특히 수제햄이 들어간 샌드위치가 인기인데 바삭하게 구워진 베이글 사이에 얇게 저민 잠봉과 버터를 함께 넣은 잠봉뵈르가 유명하다. 이 외에도 베이컨과 소시지를 활용한 파스타부터 스튜, 스테이크 등 한끼 식사로 든든한 메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맥주와 함께 즐겨볼 것. 매장 한켠에선 직접 만든 수제햄도 함께 판매도 하니 눈여겨 보자.

Add 서울 마포구 망원로6길 65 반지층

구황작물

망원동의 조용한 골목에 자리한 구황작물은 인천의 유명 카페 밀우의 2호 매장으로 파운드 케이크, 스콘 등의 디저트부터 파니니와 샌드위치 등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구황작물은 특히 케이크가 유명한데 고구마, 밤, 팥, 인절미, 라즈베리 등 여러 재료를 더한 치즈 케이크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치즈 케이크는 예쁜 비주얼 만큼이나 완성도 높은 맛으로 꼭 주문하는 메뉴로 특히 밤과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가 인기다. 홀케이크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특별한 날 위해 준비해보면 어떨까.

Add 서울 마포구 동교로 27-8 1층

뒤돌아서면 생각나는 베이글 맛집 4

연희동의 재발견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Instagram @zeroham_store @relieffarmingplant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