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에 새롭게 문을 연 맛집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망원동에 가면 들러야 할 신상 맛집 2

2022-11-05T13:30:46+00:002022.09.27|FEATURE|

망원동에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신상 스팟

제로햄 Zero Ham
당산동에 있던 제로햄이 망원동으로 이전, 새롭게 문을 열었다. 가공육을 메인으로 한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는 이곳은 특히 수제햄이 들어간 샌드위치가 인기인데 바삭하게 구워진 베이글 사이에 얇게 저민 잠봉과 버터를 함께 넣은 잠봉뵈르가 유명하다. 이 외에도 베이컨과 소시지를 활용한 파스타부터 스튜, 스테이크 등 한끼 식사로 든든한 메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맥주와 함께 즐겨볼 것. 매장 한켠에선 직접 만든 수제햄도 함께 판매도 하니 눈여겨 볼 것.

Add 서울 마포구 망원로6길 65 반지층

 

 

구황작물
망원동의 조용한 골목에 자리한 구황작물은 인천의 유명 카페 밀우의 2호 매장으로 파운드 케이크, 스콘 등의 디저트부터 파니니와 샌드위치 등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구황작물은 특히 케이크가 유명한데 고구마, 밤, 팥, 인절미, 라즈베리 등 여러 재료를 더한 치즈 케이크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치즈 케이크는 예쁜 비주얼 만큼이나 완성도 높은 맛으로 꼭 주문하는 메뉴로 특히 밤과 라즈베리 치즈 케이크가 인기다. 홀케이크로도 판매하고 있으니 특별한 날 위해 준비해보면 어떨까.

Add 서울 마포구 동교로 27-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