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친구들을 만나 근황을 나누고 완벽한 루틴을 지키려 노력하는 일이 당신에게 큰 만족감을 안겨줄 것 같아요. 이번 주에는 좋아하는 사람과 연락을 주고받으며 신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부탁을 해야 하거나 친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생각이라면 화요일에 하는 것이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세요. 여행 중 호기심을 자극하는 누군가를 만나게 되거나, 당신을 가르친 선생님에게 큰 영감을 받게 될 수 있어요. 오늘의 한 걸음이 긍정적인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사교 생활에 활기가 더해지고, 사람들의 관심이 당신에게 집중될 것 같아요. 월요일은 감정이 격해질 수 있으니 자기 자신을 몰아붙이지 말고, 친한 상대의 말이나 행동을 과도하게 분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화요일은 여행을 준비하기 좋은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일요일에는 이사를 가거나 집을 꾸미게 될 수 있고, 가족과의 관계를 단단히 빚어 가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월요일에는 파트너 또는 호감 있는 상대와 열정적인 대화를 나눌 수 있는데, 이 날의 여운이 며칠 동안 지속될 가능성이 있어요. 주변 상황을 너무 분석하지 않는 편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월요일, 비즈니스와 관련해 희망적인 연락을 받을 수 있고, 일이 상상 이상으로 순조롭게 풀려갈 것 같아요. 화요일은 어떤 도전이든 시도해보기 좋은 날로, 평소 승부욕이 많지 않은 당신도 목표를 열정적으로 추구하는 자신의 모습에 놀라게 될 것 같아요. 당신의 직감을 믿어 보세요. 신나고 즐거운 일이 생길 수도 있답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돈과 커리어와 관련해 희망찬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어요. 월요일은 로맨스의 기운이 강하게 느껴지는 날로, 애정 생활에 강렬한 변화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직장에서도 뛰어난 면모를 보이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당신이 마음먹은 것이라면 무엇이든 이루어질 거예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주변 상황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할 것 같군요. 미래는 당신의 편에 있고, 지금 세운 계획들이 당신을 성공의 길로 이끌어 줄 거예요. 월요일에는 파트너와 편안한 밤을 보내거나 특별한 누군가와 즐거운 저녁 외출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요일, 승진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직업 또는 여행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힐링이 필요하다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월요일, 친구들과의 끈끈한 우정이 당신에게 힘이 되어 줄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소망과 바람을 표현하게 될 것 같네요.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져도 괜찮아요. 당신은 이해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이니까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새로운 클럽, 수업 또는 팀에 가입하는 일이 당신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물할 것 같네요. 월요일은 사랑운이 좋은 날입니다. 화요일에는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은 인물에게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자신이 손쉽게 목표를 달성했다는 사실에 기뻐하게 될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이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며 보낸 시간들은 분명 가치 있는 순간으로 돌아올 거예요. 다양한 영감이 떠오르고 자신이 가진 기술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게 될 것 같아요. 월요일에는 모험적인 계획을 세우게 될 수 있답니다. 이번 주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진해 보기에 이상적인 시기란 걸 잊지 마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여행과 배움을 통해 흥미로운 기회를 얻게 될 수 있어요. 월요일, 이미 마음을 정리했다고 생각했던 누군가에게 여전히 감정이 남아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수 있어요. 여전히 확실한 마무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신중하게 던진 질문들이 많은 생각이 필요한 대답으로 돌아올 것 같네요. 화요일, 당신이 관심의 대상으로 주목받게 될 수 있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가까운 누군가가 돈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면서 감정적인 태도를 보일 수 있고, 몇 가지 지출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오를 수 있습니다. 월요일, 어딘가에 초대를 받는다면 참석하겠다고 답신하고, 느긋하게 즐길 것을 추천해요. 화요일에는 집중력이 높아지면서 일주일 동안 해결해야 할 일을 하루 안에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2022년 9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