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필터 있으면 너도 장원영 될 수 있어

김가람

셀럽들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인스타그램 뷰티 효과 필터 4.

아이브 장원영

장원영의 Z세대 메이크업

인스타그래머 @re_mini_scene이 제작한 필터로, 아이브 장원영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메이크업의 특징을 살렸다. 필터를 적용해 셀카를 찍으면 전반적으로 이목구비가 커지고 눈과 볼 쪽에 매력점 두개와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이 얹어지기 때문에, 내 얼굴이 장원영처럼 보이는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벨라 하디드(Bella Hadid)

벨라 하디드(Bella Hadid)

벨라 하디드의 캣츠 아이 메이크업

벨라 하디드의 고양이처럼 치솟은 눈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캣츠 아이라인 메이크업을 담은 필터. 디지털 크리에이터 @cans.trkmn은 은은한 브라운 섀도와 톤 다운 오렌지 빛의 블러셔, 콧대의 하이라이터 등의 메이크업 요소들을 통해 벨라 하디드 특유의 그윽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필터로 구현했다.

시미 카드라 & 헤이즈 카드라(Simi Khadra & Haze Khadra)

시미 카드라 & 헤이즈 카드라(Simi Khadra & Haze Khadra)

시미&헤이즈 자매의 ‘EYE PLAY’ 시리즈

네온, 스톤 등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라인 스티커를 출시한 시미&헤이즈 자매는 자신들의 제품이 눈두덩이에 새겨지는 일명 ‘EYE PLAY’ 인스타그램 필터 시리즈까지 선보인다. 촘촘한 스톤이 박힌 디자인부터 블랙핑크 로제가 실제 착용했던 얇은 네온 컬러 디자인까지! 이 필터 하나면 평소 시도해보기 어려웠던 과감한 아이라인도 손쉽게 얼굴 위에 올릴 수 있을 것.

선미

선미

선미의 ‘열이올라요’ 메이크업

신비롭고 빈티지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살린 선미의 ‘열이올라요’ 메이크업 필터 또한 인기다. 영롱한 녹색 컬러 렌즈와 광대와 턱 끝까지 마구 찍은 듯한 주근깨, 풍성한 속눈썹 메이크업이 특징. 얼굴이 전체적으로 갸름해지는 효과까지 더해져 평소 선미의 날렵한 얼굴선이 부러웠다면 필터와 함께 셀피를 시도해보자.

에디터
김가람
사진
@re_mini_scene @for_everyoung10 @cans.trkmn @bellahadid @simihazebeauty @official_sunm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