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감한 우아함, 샤넬 화인 주얼리

W PROMOTION

화인 주얼리 컬렉션의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주는 독보적이고 다채로운 매력.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꼬메뜨 이어링.

샤넬만의 스타일리시한 퀼트 패턴을 바탕으로 탄생한 코코 크러쉬는 심플함 사이로 과감한 시도와 컨템포래리한 감각이 돋보이는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다.

퀄팅 모티브의 18K 화이트 골드 소재와 18K 베이지 골드 소재의 코코 크러쉬 이어링.

ETERNAL (이터널) N°5 싱글 이어링. 18K 베이지 골드와 18K 화이트 골드 소재.

18K 핑크 골드 소재의 까멜리아 이어링.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페미닌한 무드의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링과 커프스 브레이슬릿과 샤넬 고유 컬러인 베이지 골드,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 넓은 스펙트럼을 갖추고 있다. 부드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베이지 골드 브레이슬릿을 비롯해, 옐로우 골드와 다이아몬드 세팅의 화이트 골드 레이어링 유니크한 디자인의 링은 샤넬 화인 주얼리를 차별화시키는 근본적 가치인 모던함과 정교한 세련미를 유감없이 표현했다. 또한, 퀄트 패턴이 돋보이는 C 로고 디자인의 네크리스도 라인업에 추가하며 , 이어링, 브레이슬릿과 네크리스까지 4가지 카테고리가 완성 되었다. 코코 크러쉬는 모든 손가락에 반지를 끼우거나 한쪽 손목에 여러 개의 팔찌를 레이어링 하는 자신만의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퀄팅 모티브의 18K 베이지 골드 소재의 코코 크러쉬 싱글 이어링.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플륌 드 샤넬 이어링

또한 샤넬 N°5 컬렉션은 가브리엘 샤넬이 가장 좋아하던 숫자 5에서 영감 받았다모든 제품은 귀중한 럭키 (Lucky Charm)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화이트 골드 또는 베이지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다.

퀄팅 모티브의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코코 크러쉬 이어링.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꼬메뜨 이어링.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루반 이어링.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꼬메뜨 이어링과 N°5 이어링

*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