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하나 까딱 안 하고 받는 뷰티 서비스

W

발랐다 지웠다 귀찮은 건 이젠 다 남의 일. 착붙 뷰티템을 대신 찾아줄 새로운 뷰티 서비스를 소개한다. 

1. 립피커 바이 컬러 테일러 by 아모레 성수 

189가지 립 컬러, 2가지 타입의 제형, 2가지 향. 아모레 성수에서는 이 옵션들을 다양하게 조합해 총 756가지의 선택지를 제공하는 맞춤형 립 틴트 서비스 ‘립 피커’를 만날 수 있다. 이는 딥러닝 알고리즘이 피부에 적합한 립 색상을 찾아주는 방식! 수천 가지 색소를 혼합해, 실시간으로 나만을 위한 틴트를 제조하는 서비스도 놓치지 말 것.

주소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117 

문의 024698600 

2. 뷰티 존 by 자라 롯데월드몰점 

AR 필터가 장착된 태블릿을 통해 자라 뷰티 제품으로 연출한 메이크업을 가상으로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 아이섀도, 립, 하이라이터 등의 텍스처가 3D 시뮬레이션으로 자연스럽게 내 얼굴 위에 나타나니, 얼굴에 번거롭게 발랐다가 지울 필요 없이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 

문의 0234139820 

3. 메이크핏 by SSG닷컴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착붙’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온라인 뷰티 피팅룸’. 핸드폰의 셀카 기능을 연동해 입생로랑, 랑콤 등 로레알 그룹 산하의 메이크업 제품은 물론, 테스트하기 어려운 셀프 헤어 염색제의 다양한 색상을 내 사진에 가상으로 적용해볼 수 있다. 얼굴을 반으로 나눠 컬러 적용 전후를 비교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SSG닷컴 앱의 ‘먼데이 문’ 메뉴에 들어간 후, 원하는 제품 왼쪽 하단에 자리한 스마일 모양의 ‘메이크핏’ 아이콘을 클릭하면 끝이다.

뷰티 에디터
김가람
사진
각 사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