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4스텝

W

‘디올 포에버’만 있다면 아름다운 피부 표현 문제 없죠!

겟 레디 위드 ‘디올 포에버’! 아름다운 피부야말로 메이크업의 시작이죠.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대표 페이스 메이크업 라인, ‘디올 포에버’와 함께 라면 모든 여성들이 원래 타고난 피부인 것처럼 아름다운 피부 표현을 전문가처럼 할 수 있죠. ‘디올 포에버’의 페이스 메이크업을 직접 따라해보면서 쉽고 빠르게 우아하고 시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세요!

HOW TO GET READY
✔Step1 메이크업 베이스 ‘디올 포에버 스킨 베일 프라이머’를 전체적으로 펴 발라 피붓결을 부드럽고 균일하게 정돈합니다.

✔Step2 루미너스 글로우 피니시의 ‘디올 포에버 24H 웨어 스킨 글로우 래디언트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얇게 올린 뒤, 손으로 부드럽게 얼굴 전체에 바릅니다.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결광이 돋보이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죠.

✔Step3 ‘디올 포에버 스킨 코렉트’를 콕콕 찍어 두드려주면 잡티나 뾰루지, 다크서클도 완벽하게 커버되죠.

✔Step4 더욱 완벽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위해 NEW ‘디올 포에버 컴팩트 내추럴 벨벳’ 을 스폰지에 묻혀 블렌딩하면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붓결로 묻어나지 않는 메이크업 완성! ‘디올 포에버 퍼펙트 픽스’를 가볍게 뿌려 수분감과 함께 하루 종일 지속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합니다.

*본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뷰티 에디터
김가람
영상
팀바른
스타일리스트
이우정
헤어
안미연
메이크업
정수연
세트
이수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