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습을 거부하는 립스틱
지방시 하우스의 아이코닉 립스틱 ‘르 루즈’가 새로운 이름, 새로운 포뮬러, 새로운 디자인 ‘르 루즈 앵떼르디’로 선보인다. 지방시 랑떼르디 향수처럼, 이 새로운 립스틱은 당신의 독창성을 포용할 수 있는 온전한 자유를 표현한다.
르 루즈 앵떼르디
르 루즈 앵떼르디는 지방시 립스틱의 새로운 장을 열며, 꾸뛰르와 혁신에 대한 하우스의 노력을 반영한다. 다양한 쉐이드, 세미 매트의 질감, 그리고 매우 편안한 실크 같은 감촉으로 다른 립스틱들과 구별되며, 강렬한 컬러과 감각적인 텍스처가 세련된 방식으로 혼합되었다.
또한, 르 루즈 앵떼르디의 디자인은 지방시의 환경적 책임을 보여준다.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립스틱 포뮬러와 리필 가능한 케이스 등 기대를 뛰어넘는 유니크한 립스틱으로 자리매김했다.
꾸뛰르 컬러와 감각적인 텍스처
르 루즈 앵떼르디는 고발색의 밝은 컬러, 완벽한 커버력, 오래 유지되는 지속력(12시간*) 및 실키한 세미 매트 피니쉬를 자랑한다. 이와 같은 특별한 조합은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텍스처를 연출하며 한 차원 높은 립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섬세하고 크리미한 텍스처에 활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을 24시간** 촉촉하게 유지시키며 편안하게 한다.
* 25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기기평가 및 전문가평가
**24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한 기기 평가
감각적인 하이테크 포뮬러
초감각적인 실크 파우더가 함유된 새로운 포뮬러에는 시그니처 활성 성분인 파라크레스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추출물은 추출할 때 꽃만 재배해 나머지 식물이 자랄 수 있도록,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수확된다. 이 활성 성분은 입술을 탄탄하고 매끄럽게 한다. 또한 포뮬러에는 입술의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 분자가 함유되어 있다.
컬러 전문성
르 루즈 앵떼르디는 21가지 리필 가능한 쉐이드를 선보이며 강력하고 독특한 컬러로 구성된 이상적인 지방시 꾸뛰르 컬러 차트를 선사한다. 컬렉션에는 눈에 띄는 레드 컬러가 쉐이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한다. 해당 레드 컬러 안에는 파란색, 주황색, 갈색 또는 짙은 자주색 컬러가 반영될 뿐만 아니라 불타는 듯한 레드, 딥 레드, 그리고 퓨어한 레드 컬러까지 포함한다. 하우스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톰 워커는 말한다. “레드 립스틱을 바르면 힘이 생깁니다. 이 컬러는 다양한 피부 톤에 적합하며 결과는 항상 놀랍죠. 지방시는 모든 사람이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놀라운 레드 팔레트를 선사합니다. 대담하고 세련되거나 매혹적인 톤에서도, 레드는 강력하고 시대를 초월하죠.”
제약을 받지 않는 자유
르 루즈 앵떼르디는 예상치 못한 곳이라도 어디든 갈 수 있는 자유의 상징이다. 이와 같은 르 루즈 앵떼르디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은 패셔너블한 지하의 세계로 이어진다. 용감한 자신감, 자연스러운 대담함, 엣지 있는 모습… 이는 마치 빛과 어둠 사이에서 립스틱을 상징처럼 선보인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