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가 직접 추천하는 디올 뷰티 기프팅 셀렉션.
성큼 다가온 추석, 곧 만날 소중한 이들에게 아직도 어떤 선물을 할지 고르지 못했다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방문한 차은우가 직접 추천하는 디올 뷰티 기프팅 셀렉션을 만나보자.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순간과 추억을 선사할 선물 아이템들을 차은우가 직접 경험해보고 추천해 주었다. 그가 첫번째로 선택한 것은 바로 프리미엄 향수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향수뿐만 아니라 솝, 캔들, 바디 로션까지, 공간을 채우는 유니크한 향기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평소 데일리 뷰티 아이템으로 꼽은 라 콜렉시옹 프리베 – ‘쟈스망 데 쟝주’와 ‘코롱 블랑쉬’는 특히나 그의 취향을 저격했다.
1. 라 콜렉시옹 프리베 ‘BEST 쟈스망 데 쟝주 오 드 퍼퓸’ 꽃 향기 가득한 프랑스 그라스의 자스민 꽃밭을 거닐고 있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풍성한 플로럴-프루티 계열의 향수. 관능적이고 본능적인 매력의 향이 단 몇 방울만으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향을 선사한다. 40ml, 16만 5천원 대ㅣ125ml, 35만원 대ㅣ250ml, 49만원 대.
2. 라 콜렉시옹 프리베 ‘NEW 코롱 블랑쉬 오 드 퍼퓸’ 베르사유에서 펼쳐지는 사교 모임을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위엄 있는 향. 반짝이는 오렌지 블라썸 노트 사이로 파우더리한 바이올렛 어코드가 풍부하게 퍼지며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더해준다. 125ml, 35만원 대.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을 땐, 건강한 빛으로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를 위한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을 추천했다. 그는 요즘 디올 캡춰 토탈 안티에이징 듀오를 사용하며, 한층 피부가 맑아지고 있는 걸 직접 느끼는 중. 사랑하는 가족이나 주변의 감사한 분들께 이 제품들을 선물하고 싶다고 한다.
3. BEST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세럼 오랫동안 지속되는 영양과 수분을 피부에 선사하고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여 피부 가득 생기를 충전한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피부에 흡수되는 밀키한 텍스처에 촉촉하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이 제품. 누구에게나 취향 저격 선물이 아닐까. 30ml, 13만원 대ㅣ50ml, 18만원 대ㅣ75ml, 21만 6천원 대.
4. BEST 디올 캡춰 토탈 슈퍼 포텐트 아이 세럼 눈가 피부 전체를 매끈하고 탄탄하게 케어하여 한층 또렷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주는 #슈퍼포텐트아이세럼. 다양한 눈매에 맞추어, 눈가 주위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는 이중 특허를 받은 특별한 360˚ 크라이오 어플리케이터와 더불어, 자연에서 추출한 세 가지 핵심성분(론고자, 호밀, 히알루론산)으로 눈가 피부에 뛰어난 생기, 탄력, 수분감, 이 세 가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20ml, 11만 9천원 대.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디올 뷰티의 베스트 아이템인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을 추천해주었는데,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 표현과 고급스러운 케이스까지, 선물한다면 누구나 좋아할 것으로 확신했다.
5. 디올 포에버 스킨 글로우 쿠션 어디서든 간편하게 터치업 할 수 있는 #디올포에버스킨글로우쿠션. 고급스럽고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글로우 피니쉬에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과 커버력을 가지고 있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14g, 8만 9천원 대.
올 추석,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디올 뷰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부티크에서 차은우가 추천하는 특별한 기프트 셀렉션을 직접 만나보시길!
- 디지털 에디터
- 손정은
- 사진
- Dio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