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계획성 있는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주초부터 힘과 의욕이 가득한 당신은 어떤 장애물도 힘들지 않게 극복해낼 수 있을 겁니다. 금요일은 즐거운 데이트를 하기에 이상적인 날이지만, 사랑에 대한 당신의 솔직한 마음을 드러낼 타이밍은 아닌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이 주축이 되는 프로젝트가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로맨틱한 만남을 선물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진행 중인 예술, 공예, 또는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에 대한 도움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금요일, 가족과 말다툼을 하게 될 수도 있는데, 다행히 어색한 분위기가 오래 가지는 않을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가정 생활에 놀라운 일이 찾아올 수 있어요. 자녀 또는 부모가 중심에 자리할 수 있고, 친척이 예상치 못한 제안을 하거나 가족 간의 대화를 통해 꿈을 실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금요일에는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으니 민감한 주제는 피하세요. 토요일,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나는 일이 생길지도 몰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시기예요. 지금껏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늘어놓았다면, 이제는 더 이상 말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줄 때입니다. 금요일에는 친구와 돈 문제로 의견이 충돌할 수 있어요. 다음날인 토요일에 오해를 풀 수 있는 지혜와 힘이 더해질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바로 지금, 이력서를 업데이트하고 승진을 요청하세요. 이번 주는 당신의 재능이 어느 때보다 빛나는 시기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긴장감이 높아진 상태라면, 금요일 이후에 솔직한 마음을 전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토요일, 몰랐던 정보를 알게 되면서 당신을 괴롭게 하던 문제에 대한 시선을 빠르게 바꿀 수 있을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기쁘고 즐거운 에너지가 가득한 한 주입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며 행복한 기분을 만끽하는 것이 이번 주의 최대 과제가 될 것 같네요. 분주했던 시기를 잘 이겨낸 보상으로 고민은 잊고 친구들과 나가 신나는 외출 시간을 누려 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긴장을 풀고 차분히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일이 당신에게 가장 필요해 보여요. 금요일, 누군가로 인해 혼란스러운 상황이 생길 수 있지만 토요일에 평온한 마음을 되찾을 수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친구들과 프로젝트를 계획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팀원, 속해 있는 그룹, 친구들과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것 같아요. 금요일은 파트너나 친척이 소외감을 느끼면서 어색한 분위기가 이어질 수 있지만 사랑하는 마음으로 다가간다면 잘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돈과 커리어가 중요하게 자리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평판이 높아지는 한 주로, 소셜 미디어에 올린 게시물이 많은 주목을 받게 될 것 같아요. 금요일은 누군가가 말려줘야 할 정도로 사치하고 싶은 기분이 들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제는 직업적 목표에 집중해야 합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군요. 직장을 그만두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행 계획을 세우게 될 수도 있겠어요. 누군가에게 부탁을 해야 한다면 금요일 대신 조금 더 마음이 관대해지고 당신에게 상황이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는 토요일에 이야기를 꺼내보는 걸 추천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월요일, 당신과 파트너의 어려운 상황을 잘 넘길 수 있는 사업 아이디어를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금요일에는 친구나 가족으로부터 예상치 못한 장애물이나 반대 의견을 얻게 될 수 있지만, 당신은 오히려 이 상황을 통해 계획이 잘 풀릴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될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행복한 애정 생활을 기대해도 좋겠어요. 월요일, 당신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누군가를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금요일에는 평소와 같은 일상을 보내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요일, 로맨틱한 관계에 청신호가 켜질 것 같아요.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