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부모님이나 자녀와의 긴장된 관계가 완화될 것 같네요. 월요일, 오래된 문제가 수면 위로 떠오를 수 있는데,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에는 사교 생활과 관련해 신경이 쓰이는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이때를 활용해 오랫동안 마음에 담아두었던 말을 꺼내 보는 것도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친구들에게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싶다면 일요일에 이야기를 꺼내 보는 것이 좋겠어요. 포용적인 태도로 당신의 이야기를 듣고, 즐거운 마음으로 동참해줄 테니까요. 월요일, 여행 계획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창의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주변 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시기이니 행동을 조심하고, 최고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재정 문제에 대한 지혜를 얻게 될 것 같네요. 전환점이 되는 새 직업, 선물 또는 매출 실적을 얻게 될 수 있어요. 월요일에 조건을 협상해야 한다면 작은 글씨까지 꼼꼼히 읽고 신중히 결정하고요. 목요일, 이중 약속을 잡게 되거나 사교 생활이 버겁게 느껴질 수 있으니 계획성이 철저한 편이 아니라면 일정을 많이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로맨스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주변에 여러 기회가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이미 누군가를 찾았든 찾고 있는 중이든, 마법 같은 끌림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 다른 사람과 돈을 나누는 과정에서 정당한 몫을 받을 수 있도록 정신을 집중해야겠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일요일, 당신이 떠올린 아이디어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답니다. 월요일에는 계획 달성을 위해 여러 문제에 정면으로 부딪혀야 할 수도 있지만, 목요일 즈음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말쯤 관계에서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는데 당신의 열정적인 태도가 의심을 가라앉히는 열쇠가 되어 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활발한 사교 생활이 이어질 것 같네요. 당신의 마음을 들뜨게 하는 새로운 사람들이나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월요일, 애정 생활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어요. 당신 옆에 있는 그 사람이 질투심을 느낄 수도 있거든요. 하루 정도는 차분히 생각을 돌보며 자신에게 온전히 집중하는 시간을 마련해 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업무 성과를 기념하고 일에서 재미를 느끼는 순간들이 가득할 것 같네요. 평판도 높아질 것 같고요. 소중한 프로젝트들을 모두 마무리할 수 있고, 새 사업을 추진해보자는 제안이 올 수 있습니다. 옛 친구 앞에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완전히 새롭고 재미있는 무언가를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여행을 계획하거나 해외 출장 요청을 받을 수 있고, 먼 곳에 사는 친구가 당신을 만나러 올 수도 있어요. 월요일, 의견 차이로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어요. 목요일에는 가장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게 될 것 같아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재정운이 좋은 한 주네요. 가족에게서 돈을 받거나 재산과 관련된 돈이 생길 수 있어요. 월요일에는 재정 상황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이와 관련해 다른 사람의 의견도 참고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목요일, 자신의 문제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삶까지 정리하느라 분주해질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소중한 사람과의 대화가 당신의 삶에 큰 영향을 줄 것 같아요. 로맨스가 싹트게 될 수도 있어요. 월요일에는 옛 파트너나 질투심을 느끼는 어떤 상대와의 대화가 불편하게 흘러갈 수 있는데, 다행히 상대의 마음이 빠르게 안정을 되찾을 것 같네요. 목요일, 지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건강을 챙기거나 나쁜 습관을 고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면 이번 주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약간의 어려움을 겪은 뒤 자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고, 혹은 골머리를 앓고 있던 건강 문제에서 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월요일, 성급히 결론을 내지 말고 사람들에게 의견을 들어보는 걸 추천해요. 목요일, 평소보다 감정적으로 행동할 수도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애정 생활에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커플이라면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을 공유하고, 유대감을 높일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 친구가 당신이 참여하고 있는 창의적인 프로젝트로 인해 기분이 언짢아질 수 있는데, 목요일쯤에야 정말로 화난 이유를 알게 될 것 같아요.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