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도 뉴진스도 포기 못하는 여름 앞머리

김가람

셀럽들의 여름철 뱅 헤어 연출법.zip

에스파 카리나

에스파 카리나

뉴진스 하니

뉴진스 하니

벨라 하디드(Bella Hadid)

벨라 하디드(Bella Hadid)

아이들 민니

아이들 민니

빈 틈 없는 풀 뱅

에스파 카리나와 뉴진스 하니의 유니크한 매력을 살려주는 풀 뱅 헤어. 세기말 풍의 풀 뱅 헤어는 젠지들이 두 팔 벌려 환영하는 앞머리 연출법이다.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갈한 풀 뱅을 한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다면, 파우더나 기름 종이를 이용해 이마의 유분기를 제거하는 수고는 잊지 말 것. 헤어용 파우더를 모발에도 가볍게 두드려주면 보송하고 말끔한 풀 뱅을 연출할 수 있다.

아드리아나 모라(Adriana Mora)

아드리아나 모라(Adriana Mora)

뉴진스 혜인

뉴진스 혜인

정호연

정호연

고민시

고민시

러블리 힙의 정점, 처피 뱅

처피 뱅만큼 여름에 제격인 뱅 헤어도 없다. 처피 뱅은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데, 뉴진스 혜인처럼 앞머리 길이를 고르지 않게 삐뚤빼뚤 잘라주면 장난스럽고 청량하다. 오드리 햅번처럼 볼륨을 더해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인 정호연의 스타일링도 참고하자. 처피 뱅 헤어는 눈썹을 부각하는데, 특히 요즘 가장 트렌디한 한 올 한 올 결을 살린 눈썹과 잘 어울린다.

블랙핑크 리사

블랙핑크 리사

현아

현아

Leia Sfez(레이아 스페즈)

Leia Sfez(레이아 스페즈)

살짝 까봐도 좋아

땀으로 인해 이리저리 갈라진 앞머리가 거슬린다면 주목. 블랙핑크 리사처럼 앞머리 가운데를 과감하게 반으로 갈라봐도 좋다. 작은 헤어 롤로 앞머리를 말아 드라이어로 이마 정 가운데에 바람을 쐬어주면 끝. 리사와 현아의 볼륨을 넣은 스타일링도 좋지만 스타일링 할 여유가 없다면, 모델 레이아 스페즈처럼 별다른 손질 없이 자연스럽게 5:5로 나눠 주기만 해도 시크하다.

더듬이 헤어?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채영도 한 앞머리 탈색!

인생샷을 부르는 수영장 헤어스타일

에디터
김가람
사진
@aespa_official @newjeans_official @bellahadid @min.nicha @salsisalsa @hoooooyeony @gominsi @lalalalisa_m @hyunah_aa @leiasfez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