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로맨틱한 순간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싱글이라면 특별한 감정이 드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어요. 이번 주에는 다양한 기회가 찾아올 수 있는데, 특히 여행을 계획 중이거나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싶다면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친밀하고 돈독한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가정에서 즐거움과 웃음이 끝이지 않을 것 같고요. 나쁜 습관을 버리고 나만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바로 지금실천해 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높아지면서 새 동료들과 잘 어울리고 다양한 친구들을 사귈 수 있을 것 같네요. 당신 주변에는 기꺼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줄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요. 시간을 가지고 차분히 생각하는 태도가 문제 해결에 도움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새 직업을 찾는 중이거나 직장에서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 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이번 주에 실행에 옮겨 보세요. 당신이 원하는 걸 발견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만나는 기회가 생기고, 매력 지수가 높아지면서 모두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신나는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어요. 직장에 변화가 생길 수 있는데, 극적인 변화는 당신에게 오히려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이동하기로 결정했다면, 당신도 그 흐름에 합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여신은 당신의 편에 서 있으니, 과감하고 멋진 도전을 시도해봐도 좋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 고비를 넘겼다는 안도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과거는 지나간 일이 되었으니, 앞으로의 시간들이 미래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결정하는 데 중요하게 작용할 겁니다. 당신은 변화를 통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파트너십이 중요하게 자리하는 한 주네요. 친구가 단순한 우정 이상의 무언가를 원할 수 있고, 당신은 더 많은 관심을 받는 순간을 즐기게 될 것 같아요. 관계에서 반드시 전통적인 방식을 따를 필요는 없어요. 오히려 새로운 삶의 방식이 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생계를 위해 무엇을 하면 좋을지 자기 자신에게 질문해보는 시기가 될 것 같군요. 계획을 세우고 주변을 정리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이번 주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에 집중하거나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치우는 일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즐거운 계획을 세우는 것만으로도 기분을 환기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에 세운 계획은 당신에게 매우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삶을 완전히 뒤바꿔 놓을 정도의 변화를 선물할 수도 있어요. 일요일, 해외에 있는 친구나 호감이 있는 상대에게 연락이 올 수 있답니다.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이 문제 해결의 답이 되어 줄 것 같네요. 일요일은 친척 중 누군가가 현실화할 수 있는 훌륭한 사업 아이디어를 제시해 줄 것 같아요. 전통적인 방법을 고집하는 것 같다고 주눅 들 필요 없어요. 평범하지 않을수록 더 좋답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누군가에게 기분을 표현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이번 주에 이야기를 꺼내 보는 건 어떨까요? 일요일, 당신이 좋아하는 누군가에게 어려운 상황에 대해 터놓고 싶어 질 수 있는데, 자신을 드러내는 일이 오히려 내면의 평화를 가져다 줄 수 있답니다. 마음을 느긋하게 먹을 수록, 의사 결정도 쉬워질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 수익성 있는 아이디어를 발견하게 될 수 있으니 주변 상황을 잘 정리해 두는 것이 좋겠어요. 일요일은 재정 상황을 정리하기 좋은 날이에요. 한 주간 당신이 가진 재능과 기술을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멋지고 신나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답니다.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