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2년 8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달은 당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재정립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네요. 연인을 위한 프러포즈 계획을 세울 수 있고, 이미 결혼했다면 집을 사거나 아기를 갖는 등의 큰 목표를 세워볼 수 있겠어요. 파트너가 없다면 비즈니스에 더욱 주목할 듯하고요. 중요한 고객사를 상대로 협업을 제안하거나 계약을 맺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잘 마무리할 수 있을 테니 원하는 부분을 잘 정리해 제시해보세요. 11일부터 5일 내에 가정이나 가족과 관련해 예상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생일이 2월 8일이거나 그 근처에 있다면 특히 주의하고요. 27일, 수입운이 좋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무엇보다 건강이 중심에 자리하는 달이에요. 분주하게 움직이는 만큼 자신을 잘 돌보아야 할 때입니다.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세요. 11일, 이전에는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될 수도 있어요. 누군가로 인해 실망할 수도, 진실을 알게 되면서 환멸감을 느낄 수도 있고요. 연애 전선이나 친구 관계도 순탄하게 흘러가는 편은 아니군요. 어쩌면 이제는 관계를 마무리해야 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월말로 갈수록 비즈니스 관계를 포함해 진지한 파트너십을 형성하는 데 마음이 집중될 것 같아요. 특히 27일경에는 상황이 여유로워지면서 조금 더 낙관적이고 행복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13일, 나를 위한 여유로운 휴식이 필요하다면 이날로 계획해보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긍정적인 기운과 멋진 기회가 가득한 한 달이군요. 특히 월초에 강렬한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데, 임신이나 출산 소식일 수도 있어요. 11일경 친구나 가족과 관련해 약간의 문제가 생길 듯해요. 혹은 갑작스러운 큰 지출이나 빌려준 돈을 제대로 받지 못해 곤란한 상황에 처할지도 모르고요. 하지만 금전운이 따라주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이달은 올해 중 가장 높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달입니다. 특히 14일, 월급 인상이나 보너스, 고액의 수임료를 받을 수도 있으니 기대해요. 20일쯤 직장에서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빛을 발할 것 같네요. 28일, 새로운 업무나 직무를 제안받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판단해 결정해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사를 고려하거나 지금 집을 리모델링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네요. 라이프스타일을 바꾸려면 어느 정도의 지출을 감당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마세요. 특히 20일 이후 지출이 많이 늘어날 수 있는데, 새로운 수입원을 찾기 위한 동기 부여가 될 듯도 해요. 새로운 업무가 주어질 텐데, 업무를 어떻게 감당하면 좋을지 고민일 정도로 규모가 크고 멋진 작업이겠네요. 27일, 싱글이라면 새로운 누군가를 만날 수 있고, 파트너가 있다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듯해요.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친척이나 친구의 시골집을 함께 방문하거나,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해 럭셔리한 스파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14일, 면접이나 계약을 진행하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분주하고 활기찬 한 달이 펼쳐지는군요. 월초에는 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프로젝트가 많아지고, 큰 수입을 얻을 것 같네요. 당신의 리더십과 용기, 결단력, 추진력이 빛을 발할 겁니다. 다만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려는 순간에 확인이 필요한 사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차분히 하고, 업무를 다른 관점에서 바라보며 검토하는 시간이 필요해요. 국제 관계나 해외여행, 출판, 소셜미디어, 방송, 법률 및 교육 관련 문제를 마주한 상황이라면 이달에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일이 원치 않는 방향으로 흘러갈 수도 있으니 말과 행동을 주의하는 것이 좋겠어요. 27일, 가족이나 집과 관련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커리어에서 큰 진전을 거둘 것 같네요. 당신의 창의성 덕분에 맡은 프로젝트가 수월하게 풀리면서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을 거예요. 8월은 매력 지수가 높은 달로, 눈여겨본 신상품을 주문하고 메이크업에 변화를 시도하기 좋습니다. 그런데 22일경 고액의 청구서를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어요. 그로 인해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입하는 일이 어려워질 수 있겠지만, 잠시 계획을 미루는 것이니 너무 낙심하지는 말고요. 28일에는 여행을 떠날 기회가 있습니다. 멀지 않은 곳이라 해도 일상을 환기하기에는 충분할 거예요. 집에 문제가 생길 수 있지만 배우자나 전문가의 도움으로 잘 해결할 거예요. 1일, 친구에게 깜짝 초대나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달 당신에게 중요한 키워드는 ‘파트너십’입니다. 연인 또는 비즈니스 관계에서 가시화되지 않은 문제들이 있을 텐데, 이제는 외면할 수 없을지도 몰라요. 11일부터 5일 안에 뜻밖의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태껏 알지 못했던 새로운 정보를 취하면서, 상황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중순까지는 다방면에서 운이 좋은 편이에요. 해외여행을 갈 수도 있고, 법률 문제도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커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일이 생길 것 같네요. 특히 14일은 커리어운이 가장 좋은 날이니 기억해두고요. 27일, 지금까지 일궈온 일에 대한 보상이 주어집니다. 흥미로운 업무와 새로운 일을 맡을 수도 있고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달은 커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가 될 것 같군요. 성공을 향한 당신의 열망이 마침내 실현되는 달입니다. 다만 목표 달성을 향한 노력과 헌신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월초에 다녀와요. 11~16일 사이 빠듯한 마감에 맞춰 업무를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때까지 쉽지 않은 여정이 이어질 듯하거든요. 월말에는 꼭 해야 하거나 하고 싶은 일을 설정하는 시간을 갖게 될 것 같네요. 또 당신이 지닌 문제 해결 능력과 상상력, 창의력으로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할 수도 있고요. 월급이 즉시 인상될 수 있는데, 이달 말에 받지 못했다면 9월 말부터 인상된 월급을 받을 것 같네요 . 20일, 커리어와 관련된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어요. 보너스를 기대하기보다는 돈이 새지 않도록 지출에 보수적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어요. 월초에는 작은 파티를 열거나 사교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고, 그 시간을 통해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연애 중이거나 결혼했다면, 11일에 파트너와 돈 문제로 의견 충돌을 빚을 수 있어요. 아니면 자녀 양육비로 큰 지출을 해야 할 수 있고요. 특히 11~16일 사이에 만나는 사람들 모두 어려운 상황을 견디고 있는 것 같으니 친절하고 다정하게 대해주세요. 쉼이 필요하다면 월말에 조용하고 한적한 곳으로 떠나보세요. 20일, 재정 상황이 나아질 기회가 찾아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변화를 좋아하지 않는 당신이지만, 이달에는 변화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할 것 같네요. 현실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8월은 직업 관련 운이 따라줄 것 같아요. 면접 요청 전화가 걸려올 가능성이 높으니 휴가도 보류하세요. 직업을 바꾸거나 승진하고 싶다면 소원이 실현될 가능성이 높답니다. 한편 거주지나 가족 문제에서 이런저런 긴장감이 높아질 듯한데 지혜롭게 응하세요. 예상치 못한 소식으로 스트레스를 받겠지만 준비에 너무 많은 시간을 쏟기보다 행동으로 문제 상황을 풀어가길 추천해요. 14일, 이사를 가거나 새로운 룸메이트를 맞을 수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장거리 여행을 즐기는 사수자리에게는 아쉬운 소식이지만, 이달에는 집과 직장 문제에 집중할 것 같네요.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못했다면 9월이나 10월 초로 계획하는 것이 좋겠어요. 특히 회사 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으니 건강에도 신경 쓰세요. 11~16일 사이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수 있는데, 일로 인해 여행 계획을 변경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인내심을 발휘해보세요. 20일경 업무에 여유가 생기면서 한숨 돌릴 것 같아요. 27일, 커리어와 관련해 신나고 기쁜 소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승진이나 새로운 일자리 제의를 들을 수 있고, 자영업자라면 사업에 도움이 될 유명인사가 새 고객으로 찾아올 수 있답니다. 1일, 로맨스 기운이 강한 날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금전운이 좋군요. 재정 문제로 협상을 진행해야 한다면 월초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신청 같은 일도 월초에 진행하고요. 11일에는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는데 세금, 집 수리비 또는 양육비일 가능성이 높아요. 한편 20일 이후 일로 무척 바빠질 것 같아요. 자영업자라면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할 가능성이 높고요. 자재든, 물건이든, 품삯이든 가격 인상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일이 있다는 건 좋은 일이지만 그렇다고 너무 달리기만 해서는 안 됩니다. 페이스를 잘 조절하고 조금씩 쉬는 것이 중요하다는 걸 기억하세요. 이달 말이나 다음 달 초에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데, 숲이 우거진 장소로 떠나보세요. 27일, 고위 인사에게 매우 훌륭한 업무 평가를 받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