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아삭한 초당 옥수수 디저트 3

장정진

지금 아니면 먹을 수 없어요. 핫플 카페의 초당 옥수수 시즌 한정 메뉴들!

에플린크 Eflink

작년에 이어 올해도 초당 옥수수로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식감의 콘 타르트를 선보인 에플린크. 바삭한 타르트 지에 치즈 아파레유를 넣고 고소하고 달콤한 콘 크림, 부드러운 샹티 크림을 올려 마무리한 콘 타르트는 커피와 먹어도 맛있지만 화이트 와인과 함께할 때 특히 더 맛있다고. 콘 타르트는 9월 초까지 준비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홀 케이크로도 주문 가능하다고 하니 한정 메뉴의 아쉬움을 달래보는 것은 어떨까.
Add 서울 마포구 연남동 387-31 2층

하이파이 HI PIE

다양한 파이를 소개하는 하이파이에서 여름 한정 메뉴로 초당 옥수수 파이와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아삭하고 달콤한 식감의 초당 옥수수와 고소한 풍미, 진한 감칠맛의 저지 우유를 사용해 달콤함이 일품인 크림을 겹겹이 쌓은 파이에 넣은 파이와 옥수수가 씹힐수록 고소함이 전해지는 매력적인 맛의 초당 옥수수 아이스크림까지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메뉴는 출시 되자마자 인기 메뉴로 떠올랐다. 혹 두 가지 모두 맛 볼 경우 아이스크림을 먼저, 그 다음에 파이를 먹어야 맛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다고 하니 체크해 둘  것.
Add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90-14

얼스어스 Earthus

비건을 위한 비건 메뉴를 선보이고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는 착한 카페 얼스어스에서 선보인 여름 한정 메뉴 ‘맛있어서초당옥수러운케이크’. 꾸덕하면서도 부드러운 옥수수 당쥬와 당도 높은 시원한 초당 옥수수를 한 입에 넣으면 단짠단짠 감칠맛 매력적인 마성의 케이크다. 얼스어스에서는 텀블러나 포장 용기를 따로 가져가면 테이크 아웃도 가능한데 혹 저녁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미리 포장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음료의 경우엔 포장 시 2천원 할인해준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Add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 (연남),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8가길 1 (서촌)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Instagram @eflink.shop @hi_pie_official @earth_u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