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은 어도어 걸그룹 ‘뉴진스’

노경언

정식 데뷔일은 8월 1일이다.

베일을 벗은 하이브 걸그룹 ‘뉴진스’가 오늘 자정 또다시 새로운 뮤직비디오 ‘Hurt’를 공개했다.

데뷔를 앞둔 신인 아이돌이 수개월 전부터 티저 이미지를 통해 궁금증을 유발하던 관례를 벗어나 멤버의 구성이나 팀명, 데뷔 일자 등 아무런 정보도 없는 상태에서 뮤직비디오부터 오픈한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는 지난 22일, 뉴진스의 데뷔 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인 ‘Attention’ 본편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다섯 소녀들의 존재를 더욱 드라마틱 하게 공개했다.

어도어가 공개한 뉴진스의 다섯 멤버

어도어가 공개한 뉴진스의 다섯 멤버

어도어가 공개한 뉴진스의 다섯 멤버

이어 23일에는 두 번째 타이틀곡인 ‘Hype Boy’ 뮤직비디오 4편을 선보였고, 오늘 공개된 ‘Hurt’ 뮤직비디오까지 총 7편의 공식 영상은 사람의 관계와 끌림이라는 공통된 메시지를 전하며 모두 하나의 내용을 담은 듯한 신박한 콘텐츠 방식을 선보였다.

소녀시대 <Gee>의 흰색 티셔츠와 데님 팬츠, 엑소 <으르렁>의 교복, f(x)의 핑크 테이프 등 수많은 걸작을 탄생시킨 민희진 디렉터의 주도 아래 탄생한 걸그룹의 영향일까? 뉴진스는 아직 정식 데뷔 전이지만 특유의 청량함으로 점철된 이 다섯 소녀들은 이미 수많은 덕후몰이 중이다.

뉴진스의 데뷔 앨범 음원은 오늘 8월 1일 발표되며, 정식 음반은 8일에 발매된다.

뉴진스, 팬 소통 어플 ‘포닝’ 오픈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어도어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