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호텔 빙수 업데이트 버전 리스트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신상 호텔 빙수 업데이트ver

2022-06-28T16:50:12+00:002022.06.21|FEATURE, 라이프|

호텔에 망고 빙수만 있나? 아보카도부터 크렘 브륄레까지 올해 새롭게 선보인 호텔 빙수를 모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아보카도 비건 빙수

이제 빙수도 비건인 시대가 왔다. 아보카도 비건 빙수는 코코넛으로 만든 눈꽃 얼음에 라임 셔벗을 올리고 잘 익은 크리미한 아보카도를 듬뿍 올린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코코넛과 두부를 이용해 만든 아보카도 모양의 디저트까지 올려 건강은 물론 균형 잡힌 맛을 선사하니 놓치지 말 것.

파크하얏트 서울 – 체리 빙수

파크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에선 총 5가지 빙수를 선보인다. 허니 골드와 팥빙수는 기본, 먹기 좋게 씨를 제거한 체리로 상큼한 과육과 향을 즐기기 좋은 체리 빙수부터 단호박 식혜 얼음에 바삭한 누룽지와 도라지 정과를 올린 홍시 빙수, 그리고 달콤한 망고 과육의 풍미와 바삭한 코코넛칩,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망고 빙수까지. 이 중 무엇을 골라야 할 지 고민이라면? 파크 하얏트는 2가지 맛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빙수 컴비네이션을 제안하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 흥인지문 빙수

흥인지문 모양의 초콜릿을 올린 독특한 비주얼의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는 흑임자의 고소함과 달콤한 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더 라운지의 인기 메뉴로 떠오른 스테디 메뉴. 올해는 달콤한 홍시와 진한 말차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홍시, 말차 빙수가 새롭게 추가되어 동대문 빙수 3종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체스트넛 크림과 럼 시럽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하는 몽블랑 빙수는 다른 곳에서는 만날 수 없는 이색 빙수다.

포시즌스 서울 – 흑임자 크렘 브륄레 빙수

포시즌스 서울은 한국의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세계 각국의 디저트를 오마주한 7종의 빙수를 소개한다. 분자 요리 기술을 이용해 만든 황금빛 돔 모양의 민트 푸딩이 달콤한 애플 망고와 잘 어우러지는 골든 제주 애플 망고 빙수, 흑임자 크렘 브릘레 빙수, 제철 과일 샤를로트 빙수에 매달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빙수로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할 예정. 6월 파인애플 파블로바, 7월 바질 판나코타, 8월 얼그레이 휘낭시에, 9월 초콜릿 프로피테롤 빙수까지. 빙수를 맛보기 위해 매달 출석체크를 해야 할지도 모르겠다.

웨스틴 조선 서울 – 수박 빙수

웨스틴 조선의 시그니처인 수박 빙수를 올해도 어김없이 출시하며 맛 볼 수 있게 되었다. 수박 빙수는 갈증 해소에 좋은 수박 과즙을 얼음으로 얼리고 다시 갈은 뒤에 과육을 풍성하게 얹어 시원한 맛이 일품. 여기에 해바라기씨 초콜릿으로 수박씨를 표현해 리얼함을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