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태 때문에 메롱 할 자신 없어?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백태 때문에 메롱 할 자신 없어?

2022-06-10T14:56:36+00:002022.06.10|BEAUTY, 쇼핑|

백태 관리를 위해 빨간 사탕까지 이용하는 요즘! 건강하고 깨끗한 혀를 위한 혀클리너와 치약.

혓바닥도 꼼꼼하게

  1. La Dens 베럴 혀 클리너

기존보다 25% 증가된 양의 브러쉬와 부드러운 스크래퍼가 혀 돌기 사이사이의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꺼낸다.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브러쉬가 혀 돌기 모양에 맞게 휘어지기 때문에, 꼼꼼한 혀 세척이 가능하다. 9천9백원.

  1. J.betters 혀 클리너

스크래퍼 사이의 간격이 넓어 혀 표면의 백태를 시원시원하게 닦아낸다. 혀에 최적화된 원형의 헤드 덕분에 구역질이 덜하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답게 신경 쓴 깔끔한 디자인도 구매욕에 한 몫 하는 듯. 9천9백원.

  1. Ramis 티타늄 혀 클리너

교체할 필요 없는 티타늄 소재로 부식과 세균으로부터 안전하다. 굴곡진 혀 부분까지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 적당한 크기의 헤드와 입 천장과 옆면에 부딪히지 않는 슬림 핏이 특징. 1만8천5백원.

  1. Ezmon 이지텅 액체 혀 클리너

혀 백태의 근본적인 원인인 황화합물을 제거하는 액체형 혀 클리너. 혓바늘을 예방하는 오가피가 함유되었으며, 천연 계면활성제를 통해 백태 세정력을 더했다. 액체를 칫솔에 골고루 뿌려 혀를 닦아주면 끝. 2만5천원.

 

백태 관리의 시작, 양치질

  1. Saltrain 로즈시트론 투스페이스트

개운한 소금 성분과 힙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는 솔트레인의 신상 치약. 토판염의 풍부한 미네랄과 레몬 민트가 산뜻함을 선사한다. 100g, 8천2백원.

  1. Unpa 차차 그린 치약

오렌지 오일이 섞인 향긋한 민트 향으로, 양치를 하는 3분간 숲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기분이 든다. 치아 건강을 지키는 성분들로 구성되어 구취 제거와 치석 침착 예방에 효과적이다. 100g, 1만2천9백원.

  1. Savorr 아쿠아 페퍼민트 치약

전문 티 소믈리에가 선별한 고급스러운 블렌디드 향이 특징. 페퍼민트, 로즈마리 추출물이 상쾌한 기분을 선사하며 구취를 집중 케어한다. 100g, 1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