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도 다이어트가 필요한 여름

W

스킨케어 다이어트가 진가를 발휘하는 여름, 이거 하나면 수분 완충!

#잠재된수분찾기
1. Decorte 하이드라 클라리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워터 피부 속 잠재된 수분을 깨우는 워터 타입 에센스. 각질층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빛을 살리고 피붓결을 매끈하게 가꾼다. 200ml, 58천원대.

#더블히알루론산
2. Clarins 엑스트라 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 더블 체인 히알루론산 포뮬러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캥거루 플라워와 미트라카르푸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잃어버린 탄력과 안색을 되찾아준다. 200ml, 7만9천원.

#수분왕다마스크로즈
3. Fresh 로즈 인스턴트 하이드레이션 미스트 수분 함유량이 높은 다마스크 로즈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꾼다. 메이크업 전후로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할 것. 100ml, 3만4천원대.

#산뜻한미스트토너
4. Poiret 로브 로씨옹 라즈베리 줄기세포 성분이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강력한 보습을 선사한다. 불소 함량이 높은 스위스 온천수를 함유한 미스트 타입으로, 여름에 가볍게 쓰기 좋다. 130ml, 11만9천원.

#강력한버섯파워
5. Origins 메가 머쉬룸 수딩 페이스 세럼 10배 강력한 버섯 분자를 포함한 포뮬러로 수분 공급 효과를 극대화했다. 피부가 외부 자극에 맞설 수 있는 힘을 크게 향상시키고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50ml, 9만9천원대.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김대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