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스 와이키키'에서 즐기는 로컬 라이프 여행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나의 특별한 하와이

2022-06-10T16:15:48+00:002022.06.03|FEATURE, 리빙|

하와이의 예술과 취향이 녹아든 공간, ‘프린스 와이키키’에서 즐기는 로컬 라이프 여행.

알로하! 상냥한 웃음과 기분 좋은 에너지로 우리를 맞이하는 태평양의 낙원, 하와이. 이곳을 찾는 이들이라면 현지인이 지닌 여유로운 분위기에 매료된다. 단순히 쇼핑과 액티비티만 즐기는 것이 아닌 현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따라 일상을 여행하기 위해 하와이를 찾는 이들이 늘어난 이유도 이 때문. 오랜 세월 사랑받아온 관광지인 만큼 수많은 리조트 체인이 자리해 있지만, 그중 ‘프린스 와이키키’가 2021년 트립어드바이저 호놀룰루 소재 호텔 1위, 트래블앤레저 및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하와이 최고 호텔 2위를 수상하며 명실상부 하와이 최고의 호텔로 자리매김 한 것은 현지인과의 다양한 접점과 감성을 공유하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오아후 섬 와이키키 초입에 자리한 ‘프린스 와이키키’는 하와이의 중심부인 와이키키와 현지인들 사이에서 ‘힙’하게 떠오르는 다운타운 모두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와이키키의 아름다운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예술가들의 거리 다운타운에서 아트 페스티벌을 즐기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하와이 최대 규모의 야외 쇼핑몰인 알라모아나 센터와 현지인들이 여가를 보내기 위해 찾는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까지는 도보 5분 거리로, 쇼핑, 조깅, 요가, 카누, 바비큐 파티를 하는 현지인들과 일상을 함께하는 것 또한 ‘프린스 와이키키’가 공유하는 색다른 매력이다.

하와이의 자연과 도심을 충분히 즐겼다면, 호텔에 도착해서는 하와이의 정취가 녹아든 공간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해보자. 하와이 자연에서 영감 받은 실내 인테리어는 호텔 근처에 흐르는 알라와이 하버의 하구, 그곳에 사는 물고기와 해조류, 꽃 등 하와이 전통과 스토리를 그대로 담고 있고, 바닥부터 천장까지 통유리로 이어진 객실 내부는 전 객실 오션 프론트 뷰로 디자인해 총 563개의 객실에서 탁 트인 바다 전경을 조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아후에서 가장 많은 로컬 아티스트의 작품을 품고 있는 호텔답게 설치 미술 작품과 추상화 작품들을 곳곳에 배치해 마치 갤러리에 온 듯 하와이안 아트 컬렉션을 즐기기 충분하다.

본격적인 휴양을 위해 전용 카바나와 자쿠지 시설이 갖춰진 인피니티 풀에서 따사로운 데이타임을, 해질녁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클럽 라운지에서 나이트 타임을 즐겨보자.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원 헌드레드 세인즈 레스토랑(100 Sails Restaurant & Bar)은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난 곳. 레스토랑 이름처럼 수많은 요트가 정박한 알라와이 요트 하버 위로 펼쳐진 아름다운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하며 일류 쉐프가 제공하는 신선한 아일랜드 요리와 함께라면 잊지 못할 완벽한 하루가 완성될 것이다. 일상 속 특별함을 원하는 이들이여, ‘프린스 와이키키’로 떠날 준비가 되었는가?

 

주소 100 Holomoana St., Honolulu, HI 96815
문의 1 (808) 824-5155
홈페이지 http://kr.princewaikiki.com
인스타그램 @princewaikik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