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돌아서면 생각나는 베이글 맛집 4

장정진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빵을 꼽는다면 베이글이 아닐까.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는 베이글 숍을 찾았다.

로컬빌라 베이글

이미 핫플로 자리 잡은 브런치 카페 오아시스에서 데이로우에 이어 새롭게 문을 연 베이글 숍. 로컬 빌라라는 이름처럼 준공한지 50여년이 된 오래된 건물을 빌라 형태로 복원한 이곳에서는 올리브 로즈마리 씨솔트, 바질 썬드라이 토마토, 통밀 오트, 시나몬 레이즌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10여종의 베이글을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릴드 베지, 치킨 치폴레, 잠봉 뵈르 등 식사 대용이 가능한 샌드위치 메뉴도 있는데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브런치 플레이트도 5월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듯.

운영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30분, 월요일 휴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158 1층

문의 02-792-8831

던 베이글

플레인, 어니언 등의 기본 베이글은 물론 신선한 조합을 자랑하는 베이글 샌드위치를 만날 수 있는 곳. 피자 치즈, 팔라펠 베이글 등 식사용은 물론 초코 바나나, 피넛버터 스트로베리 잼 등의 간식용 샌드위치까지, 그야말로 베이글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 하나 눈 여겨 볼 점은 베이글에 들어가는 모든 고기는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만 사용한다는 것. 8종에 달하는 크림 치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껏 즐겨보자.

운영시간 오전 9시~오후 4시, 월요일 휴무

주소 서울시 용산구 신흥로 44 1층 1호

문의 070-8866-6559

애니오케이션

오픈과 동시에 입소문을 타며 명소로 자리 잡은 애니오케이션은 노티드와 리틀넥을 운영하는 GFFG 그룹에 새롭게 추가한 베이글 전문점이다. 초코렛 청크, 할라피뇨, 참깨 등 기본 베이글을 선택하면 플레인 크림치즈와 수제 토마토 잼, 라페 샐러드가 함께 제공되는 애니 베이글 세트가 있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버섯&수란, 토마토 & 오이 & 스테비아 등의 샌드위치도 있는데 추가 금액을 내면 원하는 베이글로 변경도 가능하다고. 또 하나 특별한 점은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몰 플레이트도 준비되어 있다는 것. 이름처럼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 방문해도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인 셈이다.

운영시간 오전 10시45분~오후 9시15분, 월요일 휴무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51길 14 1층

문의 0507-1435-1470

에브리띵베이글

뉴욕 출신 대표가 현지에서 먹었던 베이글을 그대로 재현, 쫀득쫀득한 식감의 미국식 베이글을 서울에서도 만날 수 있게되었다. 10여종이 넘는 베이글과 스모크 살몬, 쪽파 등의 크림치즈 중 원하는 조합을 골라 즐기는 식. 주말에만 판매하는 레인보우와 김치즈, 할라피뇨 체다 베이글은 이곳을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 하는 추천 메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재료를 넣은 샌드위치도 별미이니 꼭 맛 보시길.

운영시간 오전 8시~오후 6시, 일, 월요일 휴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11길 29 1층

문의 010-5588-5427

패셔너블 델리 마켓

디저트가 맛있는 신상 카페 3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Instagram @localvillabagle,@dawnbagel_hbc, @everythingbagel_korea, @anyoccation.offici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