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간편할 순 없다! 스틱형 뷰티템 추천

W

뚜껑을 톡 열고 얼굴에 쓱 바르면 끝. 간편한 스틱형 뷰티템 6. 

1. Centellian24 마데카 크림 스틱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의 스틱 버전으로, 병풀 유래 성분이 선사하는 안티에이징과 잡티 개선 효과가 특징. 흡수력이 빨라 화장 전후에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10g, 31천원. 

2. D’Alba 더블 세럼 올인원 멀티밤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인 세럼과 피부 광채를 케어하는 화이트닝 세럼을 하나에 담았다. 함유된 비타민 C가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10g, 42천원. 

3. Kahi 링클바운스 멀티밤 연어 저분자 콜라겐을 포함한 연어 3종 콤플렉스가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핫한 멀티밤.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수분과 은은한 광채를 선사하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9g, 42천원. 

4. Ami Cole by Net-A-Porter 라이트 캐칭 하이라이터(글레이즈) 황금빛 미네랄의 가벼운 포뮬러가 빛을 반사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함유된 바오밥나무 씨앗 추출물이 스킨케어 효과까지 제공한다. 4g, 37천원대. 

5. Su:m 37° 시크릿 멀티밤 발효 오일 성분이 피부에 바르자마자 매끄럽게 녹아들며 탄력과 미백을 실현한다. 얼굴, 입술 등 보습이 필요한 다양한 부위에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7g, 35천원. 

6. Chanel 바움 에쌍시엘 글로우 스틱(트렌스페어런트) 얼굴에 화사한 빛을 더해 입체감을 강조하며 촉촉한 윤기를 남긴다. 아이섀도, 블러셔, 하이라이터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 8g, 59천원.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