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직장 또는 수입과 관련해 예상치 못한 돌파구가 생길 수 있어요. 월요일, 커리어를 새로운 방향으로 이끌 행운의 순간이 다가올 것 같네요. 당신의 매력이 더욱 돋보이게 되면서 주변의 인기를 체감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재능을 증명하고 싶은 마음이 커질 수 있는데, 어디에서 발휘해야 할지 명확히 알 수 있게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친한 친구들 및 사교 생활을 통해 영감을 얻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월요일은 가장 친한 친구들과의 여행을 예약하기에 이상적인 날이에요. 당신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상대에게 호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진 독특한 아이디어에 대한 반응을 살펴보고 싶다면 목요일에 이야기를 꺼내 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월요일에 수입을 얻을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어떠한 깨우침 덕분에 직장에서의 어려운 상황을 잘 다루어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 안전지대를 벗어나 두려움에 맞서야 할 때라고 결심하게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친구 관계를 넓히고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 멋진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월요일은 여행의 기회가 주어질 수 있고, 사랑하는 사람과 새로운 문화를 탐험하거나 해외에 있는 친구들을 방문할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목요일, 신경이 살짝 예민해지면서 친구의 익살스러운 행동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재정과 커리어에 초점이 모아지는군요. 재정 상태를 정리하고 예산을 조정하거나 대출신청 준비를 해야 한다면 월요일에 진행해보세요. 수요일, 솔직한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되어 줄 거예요. 커리어와 관련해 새롭고 즐거운 일들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로맨스의 가능성이 엿보이는 한 주네요. 당신을 동경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거나 파트너가 당신에게 영향을 주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줄 수 있어요. 사랑의 모험을 떠나보기로 결심하거나 딱딱한 파트너십 관계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월요일, 당신이 가진 기술에 꼭 맞는 업무 제안을 받고, 도움이 되는 인맥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거래를 성사시키려면 파트너와 협력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목요일,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다시 보면, 거절할 수 없는 최고의 기회가 찾아왔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말에 평소와 다른 강력한 힘이 더해질 것 같아요. 진실된 내용을 말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겠어요.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관계와 관련된 일이 생길 수 있고, 진정한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메시지를 신중히 전달하려는 노력을 따라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생활방식을 건강하게 바꾸어야 하거나 직장에서 새로운 상황에 적응해야 한다면 이번 주에 진전을 낼 수 있을 거예요. 집에서 일하는 것이 좋다는 결정을 내리거나 생활 공간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돈을 얻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자기 표현 방식으로 누군가의 환심을 살 일이 생기겠네요. 말로 인해 더 좋은 보수를 받는 일을 얻게 될 수 있고, 혹은 더 큰 수입을 가져다줄 수 있는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애정 생활에 활력이 더해지고 창의력도 높아질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돈과 가족에 집중하게 되는 주네요.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도달할 가능성이 높고, 직장에서 요구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당신의 감을 믿고 움직일 것을 추천해요. 집과 관련해 흥미로운 기회가 생기거나 친척에게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사랑하는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해주기 위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직감적으로 알 수 있을 거예요. 당신이 건넨 도움의 손길은 단순한 손길 이상의 의미를 가지게 될 겁니다. 주말로 갈수록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는데, 비현실적인 면이 크다고 너무 염려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2022년 5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