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수트의 새로운 스타일, 오벌네일 공개

W PROMOTION

클래식 오벌 쉐입을 핑거수트만의 실루엣으로 새롭게 완성해 네일 

글로벌 패션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FINGER SUIT) 4 28, 새로운 쉐입인오벌네일 공개했다. 날렵하면서도 세련된 쉐입의 코핀네일로 패션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는 핑거수트는 신규 디자인으로 번의 새로운 반향을 예고했다

클래식 쉐입인 오벌의 부드러움을 유지하면서 길고 우아한 손끝을 만들어 주는 것이 핑거수트 오벌네일의 대표적인 특징이다. 브랜드의 관계자는오랜 개발 기간을 거쳐 날렵한 아몬드 쉐입과 둥근 라운드 쉐입 사이에서 0.01mm까지 미세하게 조정하였다. 과정을 통해 엣지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핑거수트만의 세련된 오벌네일을 완성하였다라고 전했다.

핑거수트 오벌네일은 어떤 스타일에도 멋스럽게 어울리면서도, 편안하고 자유로운 일상이 가능하다일상의 모든 순간을 더욱 특별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것이다.

소울시티 네일

오션 아이즈 네일

퍼펙트 화이트 네일 (오벌)

댄스 윗 미 네일

퍼펙트 블랙 네일 (오벌)

차이티 네일

핑거수트의 신규 오벌네일 디자인은 깊이 빠져들 같은 바다의 깊고 청량한 블루를 표현해 오션 아이즈(오벌)’, 물을 머금은 물에서 빛이 반사되는 워터리한 느낌을 살려낸소울시티(오벌)’ 비롯해 6종으로 구성되었다.  

자유와 긍정의 에너지라는 컨셉 아래 전개된 ‘LIFE 컬렉션 통해 오벌네일과 새로운 디자인의 코핀네일을 만나볼 있으며, 핑거수트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fingersuit.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