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의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

노경언

고래 등 타고 도착한 외딴섬에서 일어나는 일

BTS가 주인공이 된 신규 모바일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출시된다.

‘인더섬 with BTS’는 아름다운 섬과 BTS 멤버들을 귀여운 캐릭터로 표현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힐링 퍼즐 게임’이다.

게임의 콘셉트 또한 앙증맞다. 배를 타고 다 같이 휴가를 떠나다가 표류된 BTS 멤버들이 고래의 도움을 받아 외딴섬에 도착하고, 이곳에서 적응해 나가며 펼쳐지는 힐링과 모험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는 지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라스베이거스’ 공연에 앞서 게임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올 상반기 출시를 예고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BTS 멤버들은 게임 속에서 어떤 캐릭터로 구현될까? 신중하고 배려심 많은 리더 RM, 항상 밝고 긍정적인 진과 제이홉, 생활력 강한 슈가, 다정다감한 지민, 4차원 매력의 뷔와 든든한 막내 정국 등 멤버들의 실제 매력을 그대로 살려 마치 그들의 미니미를 보는 듯한 캐릭터로 재탄생했다.

게임 유저들은 ‘인더섬 with BTS’에서 퍼즐 플레이를 중심으로 여러 가지 아이템을 이용해 BTS 캐릭터와 게임의 배경인 섬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다.

‘인더섬 with BTS’의 글로벌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를 통해 26일부터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섬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인 ‘아미밤 스탠드’를 지급한다.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하이브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