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누군가가 당신을 눈여겨보고 있다는 기분을 느낄지도 몰라요.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한다는 생각이 든다면, 당신의 생각이 맞을 거예요. 토요일은 행운의 날로, 저녁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당신이 파트너를 아끼는 마음을 알려주기에도 이상적이에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저녁 데이트를 할 예정이라면 가장 운이 좋은 수요일을 선택하세요.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한 데다 당신을 새로운 시선으로 보게 해줄 거예요. 금요일에는 당신의 재능이 주목을 받고, 토요일은 당신의 인기가 마치 스타처럼 높아질 것 같아요. 새로 사귄 친구들을 통해 또 다른 세계를 알게 될 수도 있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직장에서 특별한 상대를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이 마음은 당신을 두근거리게 하는 상대가 격려의 말을 전해주는 토요일까지 계속될 것 같고요. 마음을 힘들게 했던 어려운 감정에서 조금씩 벗어나면서 기억에 남을 만한 주말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자유로운 기분을 느끼면서 앞으로 어떤 일이든 할 수 있다는 마음이 들 것 같네요. 창의적인 프로젝트의 마무리 단계에 있다면 며칠 시간을 내어 작업 과정에 투자해 보세요. 토요일, 당신의 희망이 실현 가능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매우 강렬한 감정에 휩싸이겠군요. 옛 연인과 재회하거나 너무나 먼 존재라고 생각했던 누군가가 갑자기 연락을 해올 수도 있어요. 직장 내 상황이 바뀌고, 배후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기분을 느끼게 될 것 같아요. 어쩌면 동료는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몰라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친밀한 관계를 통해 자아를 발견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만나는 사람이 없다면 애정운이 좋은 편이니 기대해보세요. 이미 관계가 형성되어 있다고 해도 생각보다 공통점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의미 있는 순간이 찾아올 것 같아요. 토요일, 여행이나 휴가 계획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집을 꾸미거나 새로운 건강 계획을 세우는 등 무언가를 정리하고 싶은 기분이 들 것 같군요. 시간이 부족하다는 마음이 들 수 있고요. 건강과 습관에 집중하는 한 주를 보내겠네요. 주변 환경을 개선하고 몸과 마음을 돌보고 싶은 마음이 생길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사랑과 창의력에 초점이 모아지는 한 주예요. 수요일은 당신의 감정을 표현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영감을 주는 대화에 참여하거나 소셜 미디어에 멋진 사진을 업로드해보는 건 어떨까요. 토요일은 행운의 날이니 특별한 저녁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당신의 연애 생활에 새로운 장이 열리게 될지도 몰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수요일에는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옛날 사진을 함께 보거나 영화를 보는 것도 좋겠어요. 토요일은 긴장 상태에 있던 가족 관계가 회복되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기 좋은 날이에요. 건강에 나쁜 습관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이 생겨날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말에 담긴 진심이 전해질 것 같네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로맨스의 기운도 느껴지네요. 당신의 매력과 유머 감각으로 데이트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자신감이 높아질 것 같아요. 창의력이 풍부해지고, 입사 지원서에 무엇을 써야 좋을지 직감적으로 알 수 있을 거예요. 지금은 돈을 벌 뿐만 아니라 사용하기에도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토요일, 행복한 가족 생활이 이어질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미소가 끊이지 않는 즐거운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특히 창의력이 아주 풍부한 상태에 있을 것 같아요. 토요일은 사랑과 재정운이 최고로 좋은 날입니다. 기억에 남을 만한 날이 될 수도 있으니 기억해두세요.

2022년 4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