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

박서령

투명하면서도 단단하게 빛나는 배우 이연희. 데코르테 전설의 세럼과 함께한 그녀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은 바로 지금!

흰색 톱 Rachael Zoe, 반지 Elle Peut 제품, 귀고리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2022년 진보된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으로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정돈했다.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을 가볍게 발라 탄력 있게 빛나는 광채 스킨을 연출하고, ‘럭스카라 볼륨’을 속눈썹에 도톰하게 터치해 눈매를 또렷하게 살렸다. 입술은 화사한 레드 컬러로 벨벳 텍스처의 ‘루즈 데코르테(04 시그니처 레드)’를 풀립으로 과감하게 발라
클래식하게 완성했다. 모두 Decorté 제품.

Decorté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 50ml, 13만8천원

Beauty Note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과 윤기로 빛나는 피부!
매끈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이연희의 피부는, 30년 만의 리뉴얼로 보다 강력하게 진화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으로 완성했다. 데코르테의 이 ‘보라 세럼’은 탁월한 보습력으로 2009년 이미 1천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을 정도로 널리 사랑받은 제품. 1992년 출시 이후 무려 29년간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는 자신감으로 단 한 번의 성분 변화도 거치지 않다가, 올해 처음 안티에이징 기능을 더한 새로운 버전을 공개했다.
‘전설의 세럼’은 과연 어떻게 더 좋아질 수 있었던 걸까? 진보한 기술력의 핵심은 바로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 인체 친화력이 뛰어나 피부 속 깊숙이 작용해 즉각적으로 피부를 케어하는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은 초미세 마이크로 사이즈의 캡슐로, 양파처럼 겹겹이 쌓인 층 안에 보습과 안티에이징 성분을 촘촘히 담고 있다. 세럼 한 병에 담긴 리포솜은 무려 1조 개! 바르는 순간 피부에 흡수된 뒤, 시간 차를 두고 터지면서 피부에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무너진 피부 속 구조를 복원하고 장벽을 강화한다. 그 결과 손상되었던 피부가 회복되며, 한결 촉촉하고 탄력 있게 빛나는 피부를 갖게 되는 것! 이제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젊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새로운 보라 세럼을 만나볼 것. Decorté 제품.

슬립 드레스 Overdueflair, 이어커프 Hei, 반지 Elle Peut 제품.

Beauty Note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고, 톤과 잔주름을 말끔하게 감춰주는 ‘AQ 모이스처라이징 에센스 프라이머’를 바른 다음, 광채로 리프팅된 듯 활력 넘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산뜻하게 커버했다. 눈매는 차분한 로즈 베이지 컬러의 ‘AQ 아이 섀도우(06)’로 은은한 빛을 더하고, 샤인 텍스처의 ‘루즈 데코르테(07 써니 웜쓰)’를 입술에 더해 고급스럽고 누디한 무드로 완성했다. 모두 Decorté 제품.

다이아몬드 귀고리 Green Dia 제품.

Beauty Note
자연스러운 광채가 깃든 투명한 피부는 특별히 뭔가를 더하지 않아도 예쁜 법. 보습, 탄력, 턴오버, 모공, 피부 톤, 유연성, 투명도, 광채, 매끈함, 피붓결 등 피부의 이상적인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을 세안 후 바로 발라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렸다. 입술은 샤인 텍스처의 ‘루즈 데코르테(09 판타지 플라워)’를 살짝 더해 촉촉하게 마무리했다. 모두 Decorté 제품.

Decorté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15g, 11만원. 흰색 톱 Rachael Zoe, 반지 Elle Peut 제품, 귀고리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촘촘하게 차오른 탄력과 함께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의 비결은? 맑은 광채를 더해 한결 생기 있고 리프팅된 듯한 피부로 보이게 해주는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 파운데이션’ 덕분! 편안한 수분 광채와 자연스러운 밀착력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퍼프로 가볍게 터치해 모공과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럭셔리한 윤기가 흐르는 피부로 정돈했다. Decorté 제품.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김희준
스타일리스트
이윤미
헤어
김리원(Seoulbase)
메이크업
최시노(Seoulbase)
세트
한송이
어시스턴트
신지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