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조직에서 모두의 이목을 끄는 스타가 될지도 몰라요. 온라인상에서 인지도를 높이는 일이나 인도적인 활동 참여, 공동 프로젝트를 리드하는 일에서 멋진 결과를 기대해 보아도 좋겠어요. 열정적이고 계획적인 리더로 보여지면서 사람들의 지지를 얻게 되고, 협력 활동을 순탄하게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커리어를 향한 당신의 노력이 큰 보상으로 찾아올 것 같네요. 승진에 관심이 있다면 월요일에 의견을 표현해보세요.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주말에 커리어의 방향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이때 합의된 내용들은 무엇이든 확정적으로 진행될 거예요. 마침내 새로운 단계에 진입해 주요한 직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결단력이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어요. 승진을 향한 당신의 태도는 확고하고, 지금이야말로 목표를 실현할 수 있는 완벽한 시기입니다. 이번 주에는 친구에게 많은 힘과 영감을 얻을 수 있으니 유익한 조언이 필요하다면 친구에게 연락해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미래에 투자하는 일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을 것 같네요.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를 결정한다면, 이후부터는 일사천리로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 최선을 다하는 태도가 성공으로 이어질 거예요. 주말에 중요한 협상이 결실로 이어질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에는 파트너십을 잘 유지하려는 결심과 태도가 놀라운 성과로 이어질 거예요. 특별한 누군가에게 헌신하겠다는 마음이 들지도 몰라요. 주말에는 계약을 하거나 계약을 확정 지을 수 있는 멋진 기회가 찾아올 것 같고요. 한 단계 높은 성과를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프로젝트나 신규 고객을 통해 이득을 얻거나 직장에서 사랑을 찾게 될 것 같네요. 공과 사의 경계가 모호해질 수 있으니 연말에 후폭풍이 몰아치지 않도록 확실한 선택을 하는 것이 좋겠어요. 이번 주에는 디테일에 집중하는 힘이 필요합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예술 작업이 잘 진행되지 않고 소재가 떠오르지 않아 애를 먹고 있었다면 월요일에 돌파구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 날 떠올린 아이디어에는 훈련과 집중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시기를 잘 다룰 수 있도록 시간과 공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추구하는 바가 무엇인지 명확해질 것 같네요. 계획을 세우는 부분도 잘 처리할 수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현재 모든 시선이 가족에게 쏠려 있군요. 부모님을 돌보고, 재택근무를 하거나 자녀들을 책임지는 일에 더욱 몰두하게 될 것 같아요. 여러 가지로 신경 쓸 일들이 많아지겠지만 그만큼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고, 번아웃을 피할 수 있도록 건강과 웰빙에 초점을 맞춘 일상을 계획하는 게 좋겠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사랑과 로맨스가 중심에 자리하는군요. 누군가에게 마음을 강하게 나타내는 타입이 아니겠지만, 지금 자신의 감정에 압도된 상황일 거예요. 월요일에 최선을 다해서 주말 데이트를 신청해보세요. 금요일이 되면 나도 모르게 흘러나오는 열정적인 표현들 덕분에 두근거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월요일, 당신에게 다가온 특별한 누군가로 인해 강렬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주말쯤, 이 상대가 당신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오랜 시간을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게 될지도 몰라요. 약속과 헌신이 중요한 주제로 다가올 것 같군요. 걱정은 내려놓고 담대히 결정해보는 건 어떨까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결단력과 절제력이 놀라운 결과를 가져다 줄지도 몰라요. 관계와 자신을 사랑하는 일에 마음이 집중되어 있군요. 지금 맺게 된 인연은 오래 지속될 수 있고, 애정 상대가 당신에게 강렬하고 열정적인 태도를 보여줄 것 같아요. 이번 주에야말로 원하는 바를 이루어낼 수 있을지도 몰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보이지 않는 곳에서 중요한 프로젝트를 위해 일하고 있거나 밤을 새울 정도로 열정적으로 작업에 몰두하고 있군요. 이러한 노력이 두둑한 은행 계좌는 물론 추가 수입을 가져다 줄 거예요. 연애를 시작할 가능성도 엿보이네요. 관계를 공개하는 것에 대해 논의하게 될 수도 있어요. 차분하게 접근하는 편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거예요.

2022년 4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