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에 나타날 중요한 변화를 통해 개인적인 발전을 이루게 될지도 몰아요.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는 용기가 더해질 것 같아요. 망설임 없이 빠르게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되면서, 삶의 모든 면에서 한 발짝 나아가는 것이 크게 어렵지 않단 사실을 깨닫게 될 거예요. 목요일, 삶에 새로운 시작이 찾아올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새로운 프로젝트에 신중히 접근하거나 분주한 삶에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월요일, VIP가 당신의 재능을 알아보고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시험해보려 할 수도 있어요. 분명 잘 해낼 수 있을 테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어떤 단체에 가입하거나 현재 회원으로 있는 조직에서 리더를 맡게 될 수 있어요.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이 선구자로 떠오르고, 단체와 소통하는 일을 쉽게 해내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고요. 장기적인 공부 과정에 참여하게 될 수도 있어요. 당신이 가진 신념의 한계가 보이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직업적으로 최상의 위치에 오르게 될 것 같군요. 커리어와 관련된 모든 협상 문제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 성공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승진 신청을 하거나 사업을 시작할 수 있고, 어쩌면 완전히 새로운 직종으로 전환할 수도 있어요. 어떤 길을 선택하든, 눈부신 결과가 나타날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상위 학위나 자격증을 따기 위해 학교에 다시 다니기로 결정하게 될지도 몰라요. 새로운 것을 배울 준비가 되었거나 출판, 광고, 또는 방송과 관련된 사업을 하기로 단단히 마음을 먹었을 수도 있는데,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겠어요. 월요일, 파트너에게 헌신할 준비가 되었다는 생각이 들 수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투자에 대한 자신만의 확고한 방식을 세울 수 있을 것 같네요. 금전적 보상을 얻기 위해 새로운 무언가를 시도해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 거예요. 좋은 결정과 판단을 내릴 수 있을 겁니다. 회계사나 재정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려면 지금이 좋겠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집중하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적극적인 경청과 용기 있는 대화를 통해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원활해질 수 있을 거예요. 개척 정신을 가진 누군가와 비즈니스를 함께할 준비가 되었거나, 아니면 사귀는 사람과 더 깊은 약속을 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부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좋겠어요. 목요일에는 새 직장을 구하거나 개인적인 업무 의뢰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의사소통 능력과 영업 능력이 빛을 발하면서 면접에서도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거고요. 주택 보수를 생각한다면 조금 더 검소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겠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연애 생활의 출발점에 서 있군요. 싱글이라면 매력적인 새 연인이 생길 수도 있어요. 모든 사람과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대화할 수 있는 에너지가 생겨날 것 같네요. 이미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2세 계획이나 지금의 자녀에 대한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될 수도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가정에 급격한 변화가 찾아올 수 있어요. 새 집이나 아파트를 찾기 시작해야 할 수도 있고요. 부동산과 관련된 어떤 계약이든 유리하게 해낼 수 있을 겁니다. 가족 문제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도 있는데, 이 결정은 당신과 가족을 완전히 새로운 길로 이끌게 될 거예요. 예산 문제에 대해 조금 더 진지하게 임하게 될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해 큰 진전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계약 협상으로 분주해질 수 있는데,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 얻어낼 수 있을 거예요. 영업이나 마케팅 업무에 조금 더 열정적으로 임하게 될 것 같고요. 마음속으로 생각하고 있는 그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게 될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에는 돈에 초점이 모아지는군요. 재정과 관련된 계획들을 실행해보기 좋은 때입니다. 자신의 재능을 수익으로 만들 준비가 충분히 되어 있을 거예요. 파트너와 함께 커플 상담을 받아볼 마음이 있다면 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고려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