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패션 브랜드 협업 소식

W

손을 잡고 하나 되어 일어서는 이달의 협업 소식. 

1 버버리 X 슈프림

또 한 번의 리셀 행렬에 불을 지필 버버리와 슈프림의 협업 에디션이 공개됐다. 지금 시대에 가장 쉽게 멋내기 좋은 아이템인 트랙 재킷과 팬츠, 실크 파자마 세트는 한정 출시되며, 슈프림에서는 카코트와 시어링 칼라 퍼퍼 재킷, 럭비 톱, 후디와 데님 쇼츠, 티셔츠, 스케이트보드 등을 판매한다.

2 로에베 X On

바깥 활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로에베가 스위스 퍼포먼스 브랜드 On과의 협업으로 기능성을 갖춘 아웃도어 슈즈와 레디투웨어를 선보인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그러데이션 컬러 콤비네이션을 활용한 의류는 러닝 팬츠와 방수 아노락, 온도 조절이 가능한 티셔츠, 남녀 공용 단열 파카로 구성되었다.

3 사카이 X 까르띠에

사카이의 2022 F/W 컬렉션의 주목할 만한 점은 까르띠에와의 협업 결과물을 선보이는 것. 까르띠에 트리니티 컬렉션에 담긴 사랑, 충실, 우정에 대한 아베 치토세의 철학을 투영한 프로젝트로, 반지, 팔찌, 귀고리, 목걸이를 포함한 여섯 피스로 구성됐다. 금속의 유연한 형태가 주는 움직임과 형태는 룩에 낯선 긴장감을 부여한다.

4 퓨마 X 아미

아미는 퓨마와 손잡고 혁신적인 스포츠웨어에 테일러링을 접목한 협업 컬렉션을 발표했다. 푸마의 클래식한 스니커즈 라인을 비롯한 뉴 컬렉션, 티셔츠, 폴로셔츠, 재킷, 후디에 스포츠 브라, 그리고 룩에 재미를 더하는 버킷햇과 숄더백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로미오 베컴과 미아 리건이 커플로 등장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눈길을 끈다.

패션 에디터
이예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