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세상에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 한 주가 되겠군요. 커리어에서 큰 진전을 낼 수 있겠어요. 화요일, 너무 무리하면 실수를 할 수도 있으니 조심하고요. 수요일에는 당신의 창의력이 빛을 발하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는데, 주말쯤 이에 대한 보상이 주어질 수 있어요. 모든 일에 신중하고 정직하게 임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조금은 가벼운 마음으로 상사를 대하는 것이 어떨까요. 마음을 쏟는 것도 좋지만 성미에 맞지 않을 정도로 무리해 힘을 전부 소진하지 말고, 경영진과 뜻을 같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요일에는 합동 작업에서 창의력이 풍부해지고, 주말이면 노력이 결실로 찾아올 거예요.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게 자리하는 한 주이니 확실하게 정보를 주고받도록 노력하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최근의 노력이 진전을 이루면서 승진 소식이 찾아올지도 모르겠네요. 주 후반으로 갈수록 금전운이 좋은 편입니다. 정상을 향한 긴 여정에 마침표를 찍을 수 있을 거예요. 고위 인사들에게 자신의 목표를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재정, 여행, 학습과 관련된 여러 일들이 생겨날 수 있어요. 해외여행의 기회가 생길 수 있지만 나중으로 미루게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못지않게 멋진 장소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토요일,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대단하고 지적인 사람들과 만나게 될 수도 있으니 새로운 관계를 만들고 싶다면 주변을 잘 둘러보는 것이 좋겠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수요일에 금융 관련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면 주의하세요. 세부 조항이 명확하지 않을 수 있고,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채로 서명을 하게 될 수 있어요. 토요일은 계약을 하거나 투자를 고려하기에 이상적인 날로, 최고의 금전운이 따라줄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수요일은 당신이나 파트너의 주장이 강해지면서 상황이 쉽게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명확한 느낌이 들지 않고, 소통에 오해가 생길 수 있고요. 이런 과정이 상대를 향한 감정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 같네요. 사업 제휴가 매력적으로 느껴지겠지만, 상대가 누구인지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즐거운 직장 생활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창의적인 프로젝트 진행에도 속도가 붙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그 전에 혼란스럽고 불확실한 부분을 잘 다스려야 합니다. 안내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고, 이메일이 사라지는 등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일이 쉽지 않다고 느껴질 거예요. 주말이 되어야 상황이 잘 정리될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창의력이 넘쳐나는 한 주네요. 상상력이 풍부해지면서 환상적인 이야기나 예술작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스토리텔링, 그림, 조각에 재능이 있고, 자신의 창의성을 수익화하고 싶다면 토요일에 작품을 홍보해보세요. 지역 갤러리에 작품 전시를 하거나 지역 방송국에 직접 작성한 자료를 공유해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에는 하고 싶은 말과 표현이 잘 떠오를 것 같네요. 집 또는 부모님에게 관심이 집중되어 있군요. 수요일에는 가정 생활에서 혼란스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스스로도 무엇을 원하는지 잘 모른다는 기분이 들 수 있지만, 토요일이면 다시 안정을 찾을 것 같아요. 부모님의 생활을 돌보아야 하는 문제도 잘 처리될 것 같고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오히려 아무런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이 당혹스러운 순간을 마주했을 때의 대비책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편물 등 서신 내용은 두세 번씩 확인하는 것이 좋고, 택배 면책 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좋겠어요. 특정 주제에 대해 알려주기 전에 자신이 모든 내용을 잘 숙지하고 있는지 확인해두고요. 토요일쯤이면 의사소통 능력이 더해지면서 더 확고한 기반을 다졌다고 느낄 것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재정을 잘 살피는 것이 좋겠어요. 주중에는 계산 착오로 수입과 지출의 균형을 맞추는 일이 어려울 수 있어요. 당신의 재정 담당자가 중요한 무언가를 빠뜨렸을 가능성이 있으니 세금 신고는 일주일 정도 뒤로 미루고, 필요 서류를 준비하고 정리해두는 것이 좋겠어요. 토요일에는 잊고 있었던 소중한 보물을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혼란스러운 기분이 드는 한 주가 될 수 있어요. 오해를 받은 기분이 들거나 자신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고요. 다행히 답답한 상황이 빠르게 풀려갈 것 같네요. 토요일 즈음에는 당신의 삶에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게 될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