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기분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좌우하게 될 것 같군요. 인생의 어려운 문제들에 대한 답은 이미 당신 안에 존재하고 있을지도 몰라요. 일상을 제한하는 일이나 나쁜 습관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겠어요. 다만, 빠르게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제도나 사람들로부터 거리를 두는 것이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롤러코스터 같은 사회 생활이 펼쳐질 것 같군요. 일요일, 당신의 상상력에 영감을 주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기는 하지만 아직 어떤 일이 있을지 모르니 너무 큰 기대는 갖지 않는 것이 좋을지도 몰라요. 주말에는 관계 문제가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재능이 명예를 안겨줄 것 같군요. 창의력이 주목을 받으면서 상사가 수상 또는 승진에 당신을 추천할지도 몰라요. 이번 주는 가족이 중요하게 자리할 것 같아요. 악의 없는 말에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막막한 기분에 이 상황을 탈피할 방법을 찾고 싶어 질지도 몰라요. 다른 문화권 또는 나라에서 온 사람들을 돕는 일에 마음을 쏟고 있을 것 같군요. 금요일, 흥분되는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큰 계획을 발표할 생각이라면 상황이 차분히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이야기를 꺼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예술적인 면모나 창의력 덕분에 재정 상황이 안정될 것 같아요. 파트너와의 공동 사업에 행운이 찾아올 것 같고요. 상상력이 풍부해지고 자존감이 높아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토요일, 더 많은 자금이 모일 때까지 준비한 계획들을 보류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서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친밀한 사람과의 관계에서 즐겁고 행복하면서도 약간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까운 그 사람과의 멋진 관계를 꿈꾸거나 아니면 그 사람이 당신을 마음에 두고 있을 것 같네요. 누군가가 자신의 감정을 고백할지도 몰라요. 주말에는 친척 때문에 다시 현실을 자각하게 될 수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평소와는 다른 일주일이 펼쳐질 것 같아요.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는데, 그 사람의 친절함과 응원 덕분에 어려운 상황을 잘 극복할 수 있을 거예요. 이때의 다정하고 고마운 기운이 주말까지 이어질 것 같고요. 토요일, 막판에 계획이 바뀌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사교적인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음악, 예술,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열정을 공유할 수 있는 친구들을 만나 무척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모임과 파티 자리가 생기면서 사람들과 함께할 시간이 많아질 수 있는데, 토요일에는 예상치 못한 의견 충돌이나 화가 나는 일이 생기면서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친척이나 이웃이 중심에 자리할 것 같네요. 덕분에 즐거운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예민한 분위기가 나타날 수도 있어요. 방문객이나 친척을 통해 매력적인 누군가를 소개받게 될지도 몰라요. 금요일, 상황이 커리어에 집중되면서 즐겁고 신나는 결정을 내리게 될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친구들과 함께하는, 분주하면서도 즐거운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친구나 동료들이 중요한 프로젝트나 자선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거예요. 토요일에는 오해가 불거지면서 긴장감이 높아질 수 있어요. 무언가를 이야기하기 전에 그 사실이 정확한지 제대로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긍정적인 피드백 덕분에 자신감을 높아질 것 같네요. 지금 가지고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수입으로 이어지거나 새로운 직업으로 연결될 수 있어요. 금요일은 파트너와 재정을 합쳐 집을 색다르게 꾸며 보거나 사업 아이디어를 추진해보기 좋은 날이에요. 토요일, 뜻밖의 지출이나 청구서가 날아올 수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사랑과 관계에 초점이 모아지는군요. 사랑하는 사람의 다정한 한마디로 모든 걱정이 사르르 녹을 거예요. 짝사랑 중이고, 그 상대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면 신나는 소식이 찾아올 수 있고요. 파트너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결혼을 결심하거나, 가정을 꾸리거나 새로운 미래를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