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든 사이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 줄 마스크 &크림

W

한 스푼 듬뿍 떠서 바르면 젤리처럼 탱탱하고 크림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나이트 마스크&크림 5. 

 1 Belif 슈퍼 나이츠-클리어 수딩 마스크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탄탄한 보습을 더하는 투명한 젤 제형 마스크. 도톰하게 발라 수면을 취한 후 다음 날 아침에 세안하면, 아가베와 스쿠알란 성분으로 맑고 촉촉하게 변신한 피부를 만날 수 있다. 75ml, 38천원. 

 2 Kiehl’s 울트라 훼이셜 오버나이트 마스크 

자는 동안 자연스레 흡수되는 리브 인 타입의 묵직한 크림형 마스크. 꾸덕꾸덕한 제형이지만 얇게 펴 바르면 피부에 사르르 녹아들고, 고농축 스쿠알란 포뮬러가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100ml, 55천원대. 

 3 Chantecaille 바이오 리프팅 마스크+ 

해조류 추출 블렌드가 피부를 진정시키고 맑은 광채를 선사하는 가벼운 크림 마스크. 기초 케어 후 15분간 탄력이 필요한 목과 가슴에도 바르고 헹구면 팽팽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50ml, 289천원. 

 4 Caudalie 레스베라트롤 리프트 나이트 크림 

밤사이 포도나무의 강인한 생명력이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트 크림. 함유된 라임과 비터오렌지꽃 추출물의 싱그러운 향도 장점. 슬리핑 마스크로 듬뿍 바르면 피부를 포도알처럼 탱글탱글하게 가꿔준다. 50ml, 7만원. 

 5 The Rapuez 얼티밋 어드밴스드 나이트 크림 

내장 스패출러를 이용해 마사지하고 넉넉히 바르고 자면, 달맞이꽃 추출물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한다. 잠재된 미래 주름을 관리하고, 피부 트러블 개선 효과까지 갖췄다. 50g, 25만원.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김대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