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별자리 운세

박서령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2년 3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다른 사람들을 이끄는 자리에 오를 것 같네요. VIP들이 당신의 아이디어와 기획력을 지지하면서 선망의 대상이 될 듯해요. 이달은 사랑의 기운도 넘치네요. 싱글에게는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새로운 상대가 나타날 수 있고, 매력이 무척 돋보이는 시기이니 5일이 있는 주말에 특별한 외출 계획을 세워보세요. 금전적인 행운도 따라오는군요. 그간 공들인 프로젝트들이 하나하나 마무리되면서 풍성한 열매를 맺어 당신의 위상을 한껏 높이고 특별한 수입을 가져다줄 거예요. 직장 생활이 활기를 띠면서 수입에도 긍정적인 변화가 생길 수 있으니 업무에 관심을 더 기울이는 것이 좋겠어요.16일, 금전운이 좋은 날로, 중요한 협상을 해야 한다면 이날을 주목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던 소원이 이루어질 것 같아요. 오랫동안 꿈꿔온 소박한 행복을 경험하고 멋진 보상을 받을 거예요. 싱글인 경우 최고의 사랑을 만날 수 있으니 긍정적인 마음과 매력적인 모습을 유지하세요.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파트너와 좀 더 진전된 관계를 모색하겠군요. 파트너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며 약혼식을 할 수 있고, 결혼했다면 파트너가 놀라운 소식을 전할 수도 있어요. 올해는 사랑스러운 가족을 만드는 것이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과제일 것 같네요. 커리어와 관련된 일은 순조롭게 잘 풀려가고 있으니, 이제는 개인적인 생활에 관심을 돌리고 명랑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잘 쌓아두는 것이 좋겠어요.2일,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달엔 업계에서 당신의 영향력이 커지고 중요 인사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을 것 같아요.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식습관 개선과 함께 조금 더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데 신경을 써보세요. 개인적 시간과 휴식을 누리고 싶은 마음이 평소보다 강하게 들면서, 월말쯤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듯하군요. 18일에는 진행 중이던 대규모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것 같은데, 그즈음 재력이 있는 중요 인물의 관심을 얻으면서 사업을 시작하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 실현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받을 수도 있겠어요. 좀 더 자신감을 갖고 변화를 시도해야겠다는 마음이 생길 것 같네요. 5일, 항상 꿈꿔왔던 가정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날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성장과 발전의 기회가 많이 찾아올 것 같아요.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종을 완전히 바꿀 수 있고, 승진이나 새로운 직책을 제안받을 수 있어요. 수입을 높이고 연륜 있는 중요 인사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는 데 친구의 역할이 매우 클 것 같아요. 그러니 친구의 경험을 존중하고 그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세요. 이달은 인맥을 넓히는 데 집중하기를 바라요. 직업 관련 모임이나 사교 클럽에 가입해 비슷한 목표를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도 방법이고요.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18일부터 5일 이내에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이 찾아올 것 같군요. 2세 계획이 있다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보세요. 당신의 행운의 날짜는 5일입니다. 4일, 지인 혹은 만난 지 얼마 안 된 이에게 깜짝 도움을 받을 수 있겠군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직업운이 매우 좋네요. 큰 보상과 명예, 성취의 순간들이 찾아올 것 같아요. 2일에는 커리어와 관련해 뜻밖의 기회가 주어질지도 몰라요. 이직을 생각하고 있다면 친구들에게 당신의 생각과 계획을 밝혀두고, 승진을 하고 싶다면 상사에게 가능성이 있는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의견을 구해보세요. 18일에는 집과 가족이 주요 관심사로 대두할 것 같고, 가족 구성원의 출산 소식을 들을 수도 있어요. 혹시 이사해야 한다면 마음에 드는 집을 찾고, 좋은 조건으로 계약할 수 있을 거예요. 부동산을 팔아야 한다면 예상보다 더 많은 돈을 받을 수 있고요. 집 보수가 잘 마무리되고, 주문해둔 가구도 그 시점에 맞게 도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5일, 행운의 기운이 가득한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놀랍고 즐거운 소식이 가득한 3월이네요. 외국인이나 장소와 관련된 운이 따르는 편이라 여행 기회가 찾아올지도 몰라요. 해외 취업 기회나 새로운 공부를 위해 진학하는 일이 될 수도 있고요. 혹은 법률 문제, 방송, 출판 관련 프로젝트에 집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2일은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날이니 기억해요. 5일에는 행복한 소식이 찾아올 듯해요. 현재 만나고 있는 파트너와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것 같거든요.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하거나 당일 여행을 떠나는 건 어떨까요? 기대로 가득 찬 마음을 조금 내려놓을 때, 오랫동안 바라온 꿈이 더욱 현실로 다가왔음을 느낄 거예요.18일, 여행을 떠나거나 계약서에 서명하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금전운이 좋군요. 2일 이후 대출 승인, 후원, 투자금, 보너스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부동산을 매매한 경우라면 좋은 값에 판매가 성사될 수도 있어요. 특히 18~22일 사이 재정과 관련해 아주 기쁜 이야기를 들을 것 같네요. 커리어 면에서는 당신의 창의적 사고가 빛을 발해 업계에서 명성이 높아지고 두둑한 보상까지 받을 거예요.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거나 기혼자라면 이달에 상대와 더욱 가까워지고, 싱글이라면 함께 일하고 있는 누군가가 대시할지도 몰라요. 해외 업체나 해당 업체의 지사와 협력할 기회가 있는데, 당신의 창의력을 활용해 이 기회를 붙잡을 수 있을 거예요. 6일, 사랑하는 사람과 멋진 저녁 식사를 하거나 멀지 않은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함께 세울 것 같군요. 결혼했다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겠고, 파트너의 업무 및 경제적 성취를 축하할 일도 있을 거예요. 커리어에서도 많은 기회가 있군요. 당신의 직업적 목표 달성을 도와줄 전문가와 계약할 기회가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자영업자라면 넘칠 정도로 많은 고객이, 직장인이라면 당신의 유능함을 상사에게 증명할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승진 제안을 받을 수도 있고요. 싱글이라면 IT나 디지털 업계에 종사하는 매력적인 이성을 발견할 수 있으니 기대해요.18일, 내면을 들여다보고 내게 진정으로 필요한 바가 무엇인지를 깨닫게 될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의 넘치는 센스와 창의력 덕분에 즐겁고 신나는 일이 가득할 것 같네요. 이달 색다른 업무 기회가 찾아올지도 몰라요. 당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열정을 쏟을 만한 일인 데다 금전적 이익도 가져다줄 일이니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건강운도 좋아서 작은 습관을 개선하는 것만으로도 전체적인 컨디션이 좋아지니 미루지 마시길 바라요. 다만 18일 즈음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우니 조심하세요.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나요? 긴 탐색 후 드디어 서로 함께하기로 결정하고 인생의 새로운 장을 열 준비에 들어설 수도 있겠어요. 5~6일은 행운이 따르는 특별한 날이니 멋진 계획을 세워보세요. 6일, 싱글이라면 호감이 가는 상대가 예기치 않게 당신을 찾아올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달에는 모든 일이 마치 우연을 가장한 운명처럼 찾아올 듯해요. 여느 달보다 개인적인 삶에 집중하고 사랑의 감정이 풍부한 한 달을 보낼 듯하거든요. 그러니 로맨스를 꿈꾸고 있다면 이달에 당신을 감쌀 사랑의 기운을 놓치지 마세요. 특히 5~6일은 낭만적인 기운이 가득한 날이랍니다. 싱글이라면 다양한 사람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어보고, 열린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어요.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더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으니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요. 결혼했거나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면 2세 계획을 세울 수도 있겠고요. 4일에는 직장에서 발생한 사건과 관련된 문제에 돌파구가 마련될 것 같아요. 5일, 놓쳐서는 안 될 행운의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집과 가족이 중심에 자리할 한 달이 되겠군요. 이사를 하거나 집에 변화를 줘야 하는 불가피한 상황이라면 이달에 좋은 해결책을 찾고 실천에 옮길 수 있을 거예요. 마음에 드는 새집이나 아파트를 발견하고, 집 보수나 가구 구매 등의 일도 순조롭게 잘 풀려갈 테니까요. 평소 걱정하던 부모님의 건강 문제도 여러모로 잘 해결돼요. 집을 사거나 보증금을 마련할 때 가족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듯하니 금전적 어려움이 있다면 부모님께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해보세요. 평소보다 지출이 많아 놀랄 듯한데, 집과 관련된 지출이라면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니 너무 신경 쓰지는 말고요. 6일 즈음 재정운이 따라줄 것 같아요.23일, 커리어와 관련해 멋진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커뮤니케이션과 관련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아주 좋은 달이에요. 중요한 프로젝트를 공개해야 한다면 3일에 하는 것이 좋을 듯해요. 다가온 최고의 행운을 놓치지 않도록 새로운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가입하는 건 어떨까요. 새로운 사람들과 신선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팔로워 수도 크게 늘어날 것 같아요. 어디론가 떠날 기회가 엿보이네요. 개인적인 일이거나 업무상 거래 성사를 목적으로 한 출장일 것 같아요. 거주지에 변화가 찾아올 수 있는데, 그로 인해 계획에 없던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늘어난 지출에 관한 해결책은 다음 달이 되어야 찾을 수 있을 것 같군요. 4일, 커리어에서 훌륭한 평가와 함께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