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하우스의 감성과 차원 높은 고객 서비스를 드디어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뭐든지 비대면으로 사고 파는 것이 익숙해진 요즘, 럭셔리 하우스들도 온라인으로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물론 이전에도 백화점 판매 사이트 등으로도 구입은 가능했지만, 아예 온라인 부티크를 열고 제대로된 고객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2월 21일 오픈한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은 디올 하우스의 헤리티지와 럭셔리한 감성을 그대로 옮겨왔다. 디올 뷰티의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일부 오프라인 부티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니치 향수인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컬렉션까지 구매 가능하다. 매장이 멀어 향수 구입이 어려웠던 고객에게는 반가운 소식! 또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커스텀 인그레이빙 서비스,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한 이에게 선물을 보내기에도 좋다. 오프라인이 아니라도 브랜드의 꾸뛰르 정신이 담긴 특별한 감동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듯!
2월 21일 오픈한, 따끈따끈한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일부 오프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향수 컬렉션도 구매 가능하다.
모든 구매고객에게 인그레이빙 서비스와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온라인 부티크의 매력.
최신기사
- 프리랜스 에디터
- 양보람
- 사진
- 디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