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가 제안하는 특별한 화이트 데이 기프트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프레드가 제안하는 특별한 화이트 데이 기프트

2022-02-18T18:53:50+00:002022.02.18|WHAT'S NEW|

사랑의 찬미와 헌사를 담은 주얼리. 

 

모던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FRED)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랑의 다양한 면모를 그려내며 프레드의 대표 컬렉션이 된 프리티 우먼의 새로운 네크리스와 프레드의 새로운 웨딩 밴드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기프트 셀렉션은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프레드의 프리티 우먼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네크리스는 일상과 함께하기에 완벽한 주얼리다. 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네크리스는 핑크 골드 소재의 네크리스에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한 면과 다른 색상의 다른 한 면의 조합이 특징이다. 프리티 우먼 하드스톤 네크리스는 마더 오브 펄과 오닉스, 마더 오 브 펄과 말라카이트, 카닐리언의 총 3가지 조합으로 출시되며, 착용자가 원하는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오직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레드 포 러브 웨딩 밴드는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 디자인으로 두 사람 사이의 영원한 사랑을 기념한다. FRED 로고가 전면 인그레이빙된 이 웨딩 밴드는 영롱한 다이아몬드 세팅이 돋보이는 버전과 심플하지만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볼드한 버전으로 구성된다. 링 안쪽에는 비밀스러운 시그니처이자 사랑과 열정을 상징하는 루비가 세팅되어 있는데, 이는 오직 서로만 알고 있는 소중한 비밀을 상징하며 루비 옆쪽에 위치한 FRED for love 인그레이빙은 사랑의 선언을 의미한다. 

 

프레드가 제안하는 기프트 셀렉션과 함께라면 사랑하는 연인과의 기념일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사랑을 고백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의 맹세를 되새길 때 탁월한 선택이 되어줄 프레드의 주얼리는 국내 프레드 부티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