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올, 한 올, 브로우 라미네이트

W

일명 ‘외국언니들 눈썹’이라고 불리는, 한 올 한 올 눈썹 결을 살려 올려주는 브로우 라미네이트가 대세다.

요즘 SNS에서 가장 핫한 뷰티 아이템은 바로 아이 브로우 관련 제품들! 마스크를 계속 쓰다 보니 눈가를 힘주는 데 신경 쓸 수 밖에 없는데, 눈썹 모양만 잘 정리되어도 한결 달라진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 특히 눈썹 앞머리부터 한 올 한 올 결을 살려 세우고, 헤어 컬러와 비슷하거나 살짝 밝은 컬러 톤을 입히는 내추럴 아이브로우가 트렌디하다. 꾸미지 않아도 예뻐 보이는 것은 물론, 눈썹 모가 짧은 사람은 숱이 많아 보이는 장점이 있다. 투명한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나 세팅 젤로 고정하는 것이 방법이지만 아예 펌을 하는 방법도 있다. ‘브로우 라미네이트’라고 검색하면 관련 에스테틱도 많고, 셀프 시술을 할 수 있는 펌제도 등장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내추럴 아이브로우의 아이콘인 나나.

평소 브로우 라미네이트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유튜버 다샤킴.

Entropy 터프 브로우 리프트 펌

최초 용기 일체형 눈썹펌제로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간편한 마스카라 형태로 전문 샵에서만 가능했던 눈썹 펌을 집에서 손쉽게 셀프로 할 수 있는 제품.

Makeup forever 아쿠아 레지스트 브로우 픽서

눈썹 결을 깔끔하게 고정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를 입혀주는 픽서. 45도 각도의 마이크로 브러쉬로 섬세한 눈썹 연출이 가능하며 5가지 컬러라 선택의 폭도 넓다.

Holika Holika 브로우 코렉팅 쉐이퍼

눈썹 결 고정에 더욱 효과적인 성분과 텍스처를 구현해 강력하게 세팅하는 쉐이퍼. 광택감이나 백탁 현상이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되며 투명 외에 헤어 컬러에 맞는 3가지 컬러가 추가되어 있다.

프리랜스 에디터
양보람
사진
Courtesy of @jin_a_nana, @dahyeshka, @entropymakeup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