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Korea 2022년 3월호 맨 커버

진정아

W Korea 3월호 맨 커버 차은우(EUNWOO CHA)

며칠 전 공개한 ‘W게스후’ 포스팅을 달군 주인공, 차은우가 <더블유> 3월호 ‘맨’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뮤지션이자 배우로 경계를 넘나들며 거침없이 활약하는 그와 함께한 3월호가 곧 펼쳐집니다!
가상과 현실, 시간과 공간이 혼재된 시대에 각자의 창의적 우주를 구축한다는 것! 3월의 <더블유>는 그 흥미롭고도 다층적인 세계를 담은 ‘The Universe’ 테마로 꾸려집니다. ‘우먼’과 ‘맨’ 두 버전으로 발행되는 이달 커버의 주인공 배두나와 차은우는 <더블유>가 펼쳐놓은 현실과 상상의 무경계로 초대됐습니다. 묘한 기시감을 불러일으키는 낯선 공간 속, 카메라 앞에 선 이들은 마치 꿈의 한 장면과도 같은 초현실적 세계로 안내합니다. 버추얼 아바타를 모델로 한 주얼리 화보, 목성과 화성의 봄을 상상하며 완성한 패션 화보도 보는 이를 먼 미래로 항해하게 만들죠.
한편 어느새 찬란하게 펼쳐진 봄의 미감을 한층 더 충만하게 느낄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특히 2022 S/S 시즌 컬렉션에서 포착한 패션&뷰티 트렌드는 놓쳐서는 안 되겠죠? 나아가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으로 찾아온 김혜수,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반장으로 활약한 조이현, 두 번째 미니앨범의 발매를 앞둔 스테이씨, 그리고 박서준, 신혜선, 손나은, 김민주, 히치하이커와 함께한 화보까지! 생동하는 봄의 기운을 담아, 여러분께 3월의 <더블유>를 전합니다.

패션 에디터
김신
포토그래퍼
고원태
스타일리스트
정윤경
헤어
박미형
메이크업
정보영
세트
전민규
어시스턴트
이유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