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졸업&입학 선물 추천.
다가오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그리고 졸업과 입학까지.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2월, 디올 뷰티 앰버서더인 배우 이하늬가 특별한 기프트 에디션을 추천하기 위해 잠실 롯데월드몰 디올 뷰티 부티크를 방문했다.
장미향 가득한 궁극의 스킨케어&메이크업 선물부터 풍성하고 우아한 플로럴 부케의 향수까지 그녀의 추천템을 소개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
이하늬의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이 로즈 앰플 세럼은 장미의 생명력과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결을 생기있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 로즈 드 그랑빌의 감각적인 뷰티 리추얼과 럭셔리 모먼트를 선사할 선물이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 텍스처 에쌍시엘’
로즈 앰플과 함께 듀오로 사용하면 효과적인 벨벳 텍스처의 크림으로 건강한 광채와 탄력을 준다. 환경과 지속가능성 뷰티를 위한 디올 하우스의 철학으로 리필 제품과 호환이 가능하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쿠션 뗑 드 로즈 슬림’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쉐이드로 피부에 장밋빛 광채를 선사하는 쿠션. 프레스티지 라인의 쿠션이 소중한 사람의 일상에 우아함을 더해줄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쟈도르 오 드 퍼퓸’
디올의 여성성을 상징하는 골드빛 플로럴 향수로 조화롭게 밸런스를 이루는 자스민, 일랑일랑, 장미 등 수많은 꽃의 향기가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세계로 여행하는 듯 향기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쟈도르 오 드 퍼퓸 롤러–펄’
보다 센스 있는 향수 선물을 찾고 있다면 롤러 펄 타입을 추천한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우아하고 관능적인 ‘쟈도르 오 드 퍼퓸’의 향을 입을 수 있는 롤 온 타입 향수이다.
※배우 이하늬의 매장 방문은 디올 뷰티 부티크의 공식 영업시간 전 진행되었으며, 코로나방역협회의 프리미엄 방역을 진행하고 전 인원의 발열 체크를 실시하는 등 방역 가이드라인을 안전하게 준수하고 진행하였습니다.
※본 기사는 브랜드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