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2022-01-16T17:16:30+00:002022.01.16|HOROSCOPE|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회사 VIP에게 생긴 변화가 업무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면서, 가족과의 시간을 지키기 어려워질 것 같아요. 새로운 책무를 받아들이고, 곧 워라밸을 찾을 수 있을 거라고 믿어야 해요. 화요일, 급여 인상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수요일에는 직업과 관련된 행사에서 자신을 알리는 데 힘쓰는 것이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장거리 여행과 대학 관련 문제로 인해 예민해진 기분으로 한 주를 시작하게 되겠지만, 친구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을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 편안한 마음으로 결정을 내리고 오랫동안 생각해왔던 변화를 실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수요일부터 다음 달까지는 커리어에서 눈부신 진전을 낼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빚이나 투자 문제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 중이군요. 수입운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가장 적절한 방법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급여에 변화가 찾아올 수도 있고요. 일정은 유연하게 짜는 것이 좋겠어요. 수요일은 여행과 교육 문제에서 운이 따라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로맨스를 비롯한 여러 관계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지도 몰라요. 어떻게 바라는 바를 충족할 수 있을지, 관계를 더 돈독하게 하려면 무엇을 바꿔야 할지 고민하고 있을 것 같아요. 파트너십의 변화가 어떤 미래를 그리게 될지도 궁금해할 것 같고요. 수요일에는 관계 측면에서 재정 상황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겠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직장에서의 경쟁이 치열해질 수 있으니 이에 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위치를 지키고, 커리어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는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 좋겠어요. 월요일, 자신의 직감과 감정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수요일에는 모든 관계에서 다정한 기운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사랑의 불꽃이 튀어오르고 있어요. 강렬한 감정을 다시 느끼게 될지도 몰라요. 화요일에는 이민 서류와 관련된 절차가 빠르게 진행될 것 같아요. 수요일에는 삶에서 가장 중요하고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인 건강 문제에 관심이 집중될 수 있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가족이나 가정 환경에 변화가 찾아올지도 모르겠네요. 가정 문제가 커리어와 직장에서의 경쟁 상황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잘 대처하는 것이 좋겠어요. 경쟁자를 상대할 때는 당신의 감을 믿는 것이 좋겠고요. 가정에서 권위를 주장하라는 말을 들었다 해도 너무 과도한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결정이 장기적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잘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장거리 여행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실제로 떠나기 위해선 몇 가지 장애물을 극복해야 할 거예요. 주중에는 자유를 향한 갈망이 강해지고 개인 또는 비즈니스 관계가 부드러워질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더 나이가 들었을 때 자신과 사랑하는 이들을 부양할 방법을 고민하게 되면서, 재정을 지키는 데 마음을 집중할 것 같아요. 안정을 향한 욕구가 재정 관리의 필요성으로 이어지고 수익, 지출, 투자 등 금전적인 부분에 큰 변화를 맞게 될지도 몰라요. 화요일부터는 보류 중이었던 직장 내 변화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커뮤니케이션과 단거리 여행에서 운이 따를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월요일, 명확하게 규정되지 않은 관계나 파트너십에 대한 걱정이 생길지도 몰라요. 문제를 해결하려면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최선이란 사실을 잊지 마세요. 재정을 잘 지키되, 돈으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즐거운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자기 계발은 일상, 건강, 커리어와 관련된 결론을 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죠. 업무 성과에서 늘 공정한 면을 기대할 순 없다는 걸 깨닫게 될지도 모르지만, 머지 않아 관계에 잘 대처할 수 있는 명확한 방법을 떠올릴 수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친구와의 관계를 재고해보는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의견 차이를 해결하기 위해 솔직한 대화를 나누거나 지금의 우정이 자신에게 건강한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판단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와 관계 없이 이번 주는 마음이 예민해지는 시기이므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보살핌이 평소보다 더 필요할 거예요. 화요일에는 모든 대화의 흐름이 생각과 다르게 전개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