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Korea 2022년 2월호 커버

W

W Korea 2022년 2월호 커버 NCT 태용 (NCT Tae Yong)

마침내 공개하는 <더블유> 2월호 커버 주인공, NCT 태용! 세계를 누비며 활동하는 뮤지션 태용이 셀린느 옴므를 입고 <더블유>의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새로운 세계로 비상하는, 자유분방한 청춘의 초상으로 변신한 그의 모습을 3종 커버로 만나보세요.

이달의 테마는 ‘Visual Creation’. <더블유>는 지금 가장 흥미로운 작업 세계를 선보이는 크리에이터 21팀과 손잡고 지면 가득 놀랍고도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펼쳐 보입니다. 사진가, 설치작가, 가구 디자이너, 3D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뮤지션 등 각기 다른 분야의 크리에이터가 그들 각자의 우주를 담아 <더블유>의 페이지를 큐레이팅한 것이죠. 각양각색의 미감으로 낯설고도 감각적으로 재해석된 백, 슈즈, 주얼리 등의 패션 아이템은 우리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킵니다. 봄의 문턱에 가까이 다가선 지금, 2022 리조트 컬렉션의 키 룩을 담은 패션 화보와 생기 넘치는 꽃들 사이로 수줍게 피어난 듯 자리한 향수를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낸 뷰티 화보는 새 계절의 시작을 재촉합니다. 머지않아 흐드러지게 필 계절을 먼저 노래하며, 2월의 <더블유>가 이제 시작됩니다.

패션 에디터
박연경
피처 에디터
권은경
포토그래퍼
고원태
아티스트 비주얼팀
김세준, 김소연
헤어
한송희(빗앤붓)
메이크업
안성은(빗앤붓)
세트
유여정
어시스턴트
최인선, 이유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