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눈부신 새해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현재 일하고 있는 업계와 관련된 최신 기술을 잘 활용한다면 더 많은 수입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상황이 매끄럽게 흘러가지 않는다 해도 걱정 마세요. 실패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재능을 갈고 닦고, 수입 가능성을 따져보는 재정비의 시간이니까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에는 출판, 광고, 방송, 교육 쪽에서 특별한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어요. 당신의 메시지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멋진 계획들이 가득할 것 같고요. 당신의 긍정적인 시선과 에너지에는 전파력이 존재한답니다. 성공적인 결과를 기대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재정운과 함께 새해를 시작하는군요. 수임료나 부수입을 가져다줄 혁신적인 투자나 파이프라인 준비 방법을 고민하고 있을 것 같네요. 수요일에는 커리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전적 행운이 찾아올 수 있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2022년을 약혼이나 결혼 발표로 시작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이번 주, 두 가지 상황이 찾아올 수 있어요. 애정 관계에서 진정한 꿈을 이루고 삶이 완전히 달라진 듯한 경험을 하게 되거나 비즈니스 면에서 서로에게 발전과 이익을 가져다주는 파트너 십을 맺을 수도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새해에는 개인적인 일정과 업무를 진행하는 방법에 큰 변화가 찾아올 수 있어요. 하지만 다행히도 타의가 아닌 자의에 의한 변화가 될 것 같네요. 당신이 하는 일에 소명 의식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사랑의 기운이 가득하네요! 싱글이라면 특별한 누군가를 만날 수 있을지도 몰라요. 옛 연인과 재결합하게 될 수도 있고요. 이미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파트너와 새로운 가정을 꾸릴 수도 있어요. 또한 가슴 속에 있는 창조적인 열망을 꺼내고 싶은 마음이 들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가족 문제나 이주 계획에서 진전을 낼 수 있을 거예요. 특히 이번 주는 가족의 재정 문제가 순조롭게 풀려갈 것 같아요. 꿈의 집을 마련하기 위한 대출 승인 소식을 듣게 될 수도 있고, 가족 구성원이 당신에게 남겨준 유산 상속금을 받게 될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머릿속에 중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들이 가득하군요. 이번 주,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가까운 지인의 도움으로 계획을 실행에 옮기게 될지도 몰라요. 함께 힘을 합치는 것이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걸 알기 때문에 업계 사람과 동업을 하기로 빠르게 결정을 내릴 수도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현금 흐름을 늘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다가오고 있어요. 특히 이 기회는 기술을 활용한 프로젝트나 선구적인 업무 수행 방식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답니다. 조금 더 스마트한 방법으로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흥미로운 변화들이 찾아올 것 같군요. 염소자리인 당신은 자유롭고 개방적인 태도로 문제를 마주하죠. 다시 사랑을 하거나 아이를 가지거나 새로운 창의적 작업을 시작해볼 수도 있겠어요. 갑작스러운 듯해도 무모한 시도는 아니에요. 지금 시작해보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상대적으로 차분하게 2022년을 시작하는 기분이 들지도 모르지만, 새해운은 결코 미미하지 않답니다. 이번 주는 ‘힐링’에 초점을 맞춰 보세요. 다른 사람이 아닌, 당신의 깊은 내면과 아름다움을 온전히 받아들이고 바라볼 때입니다. 나의 모습을 되찾는 거죠.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사람들과의 관계에 큰 변화가 찾아올 수 있어요. 관계 회복에 노력을 들일 만한 오랜 친구가 적어도 한 명은 있을 거예요. 당신의 연민과 용서가 필요할지도 모르지만요. 새로운 사회적 관계가 생길 수도 있어요. 그 사람과는 독특한 관심사를 공유하게 될 것 같네요. 좋은 관계를 잘 이어가 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